<>틴톡닷컴(www.teentoc.com)=인터넷 교육 포털.체험 및 현장학습,온라인 협동학습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가정에서 자녀를 올바르게 가르치는 방법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추천 어린이 이벤트"에는 어린이 관련 행사들이 소개돼 있다.

"교과 들여다보기"에는 학년별.교과별 학습목표와 교과지도안을 제공하는 학습 도우미가 있다.

숙제 도우미는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험 학습장을 알려주는 "신나는 체험 학습장"도 있다.

<>학교앞(www.unistreet.com)=대학생들이 자율적으로 대학 정보 사이트를 구축하게 도와주고 이를 모아 글로벌 대학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대학 허브 포털.

벤처 창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사이트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와 자금을 지원해주고 이들이 운영하는 사이트를 네트워크로 연결한다.

각각의 사이트는 대학생활정보라든지 학생 커뮤니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교앞은 네트워크를 통해 공동구매나 사이버취업박람회 등을 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40여개 대학이 학교앞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다.

<>캐스트스파이더(www.castspider.com)=인터넷방송 전문 검색 사이트.6백여개에 달하는 국내 인터넷방송국의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매일 갱신되는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원클릭 서비스"를 이용해 선택한 프로그램을 곧바로 실행할 수도 있다.

수많은 인터넷방송 프로그램 가운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을 연예 영화 음악 드라마 광고 등 주제별로 구분해 소개하는 코너도 있다.

<>mcc21(www.mcc21.com)=방송연예정보 사이트.연예 관련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 네티즌에게 제공해준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연예가 소식은 "핫뉴스" 코너를 통해 소개한다.

또 자체적으로 "예비스타 콘테스트""스타닷컴""방송현장 온앤오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올려놓았다.

이밖에 유명 연예인들의 홈페이지와 팬클럽도 소개하며 스타사전 스케줄 등 스타에 관해 자세한 소식을 전해준다.

<>비디오코리아(www.videokorea.com)=비디오 정보 제공 사이트.비디오 대여 순위와 최근 출시된 각종 비디오를 알려준다.

"비디오숍에서 10분 이상 서성이는 당신을 위해" 코너에는 장르별 추천 비디오,대상별 추천 비디오를 소개해 놓았다.

"비디오코리아 픽쳐쇼"에는 여름 특선 공포.스릴러 70편을 올려놓았다.

비디오 대여 동향을 분석해 제공하기도 하며 출시 예정 비디오를 출시 예정표를 곁들여 알려주기도 한다.

< 자료: 100hot www.100ho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