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닷컴(www.budongsan.com)

부동산관련 포털사이트.

국내 부동산 매물 정보는 기본이고 해외부동산 정보와 창업 컨설팅도 해준다.

또 사이버 부동산 거래, 상권 분석, 부동산 사주팔자에 이르기까지 네티즌이 원하는 부동산의 모든 것을 원스톱서비스한다.

이 사이트는 부동산의 전 분야별로 부동산 닷컴지수를 계산, 회원들이 시세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밖에 부동산 관련 법률이 궁금하거나 세무상담을 원하면 언제나 클릭 한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찍스(www.zzixx.com)

이미지 사진을 사이트에 올려 놓으면 현상해서 집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찍은 이미지 파일을 웹사이트에 띄워 놓으면 고화질 인화지에 현상, 우편으로 부쳐준다.

이미지 파일이면 뭐든 다 서비스하며 장당 5백원이다.

또 무료 가입 회원에게 최대 4백여장의 디지털 사진을 올릴 수 있도록 전자앨범 공간(20MB)도 제공해 준다.

다음달말까지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10장의 사진을 무료로 인화,배달해 준다.

"트루픽스"란 기술을 이용, 처음 찍었을 때보다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해 준다.

<> 아이투라인(www.i2line.com)

폰투폰 방식의 인터넷 국제전화 서비스를 실시하는 사이트.

전세계 89개국, 2백20여개의 국제 인터넷 관문국을 통해 초저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고를 보거나 사이버 머니를 받아 사용하던 기존 인터넷폰과 달리 일반 전화기나 휴대전화를 이용한다.

통화 영역이 넓어 유학생, 해외 공관, 해외 현지법인 등에서 이용하면 상당한 국제전화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 웨이투스터디(www.way2study.co.kr)

인터벡에서 제공하는 교육포털 사이트.

최근 확산되고 있는 PDF 문서로 제작돼 쉽게 문서를 읽을 수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무료로 기출 모의고사를 내려받아 평소에 학습했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원격 첨삭지도 시스템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학원 강사의 구인.구직, 교재란이 있다.

또 평가 시스템과 광고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있다.

<> 포씨소프트(www.4csoft.com)

각종 프로그램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

인스턴트 메신저 프로그램인 "슈퍼팝업", 프리젠테이션 시스템인 "액티브 스튜디오", 자신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메일로 보낼 수 있는 "비디오 메일 익스프레스", 신문을 통합 검색해 섹션별로 제공하는 "모듬일보" 등이 있다.

특히 "모듬일보"는 네티즌이 일일이 각 신문 사이트를 검색하지 않아도 새로운 기사들을 실시간으로 통합검색해 준다.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두 12개의 섹션별로 분류한다.

[ 자료 : www.100ho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