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피아닷컴(www.dcpia.com)은 온라인 머드 게임 사이트,도메인 경매 사이트등 모두 10개의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주)갤럭시게이트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이다.

네티즌들이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고객 중심의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이 쇼핑몰은 회원 58만명을 거느린 매머드급 종합 인터넷쇼핑몰로 자리 잡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디씨피아닷컴이 특히 신경을 쓰고 있는 타깃층은 주부를 비롯한 여성 네티즌들이다.

갤럭시게이트는 여성 고객들의 비중이 점차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화장품 및 향수코너를 전문몰 수준으로 끌어올려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물건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포츠 패션시계,로봇완구 로비젯등 1만~3만원대의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고정 고객을 확보하는데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쇼핑몰이 시행하고 있는 여러가지 서비스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디씨피아카드를 통해 이뤄지는 다양한 서비스를 들 수 있다.

갤럭시게이트측은 BC카드사와 한빛은행 한미은행 기업은행 등 7개 은행과 제휴해 "BC-디씨피아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BC,비자,마스터 등 4종으로 발급되는 이 카드는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서비스와 SK의 주유카드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으며 상품 구매액의 최고 2.2%까지 마일리지 점수로 자동으로 적립된다.

갤럭시게이트측은 7월중 여성 고객을 겨냥한 화장품 및 향수 코너 이외에 서적,CD,완구,컴퓨터 등 4개 코너도 전문몰 수준으로 높이기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보강한다는 계획이다.

또 신규회원 확보를 위해 7월말까지 3천~5천점의 마일리지 포인트,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마련해 놓고 네티즌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