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게임,쇼핑몰 등 10여개 사이트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테마별 EC통합사이트"가 선보인다.

갤럭시게이트는 자사가 운영해 오던 종합쇼핑몰,투어몰,게임몰 등을 통합한 "EC 메가사이트"(www.galaxygate.co.kr)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통합된 사이트에는 인터넷쇼핑몰 DC피아(www.dcpia.com),해외여행 전문사이트 투어게이트(www.tourgate.co.kr),제주지역 여행전문사이트 제주몰(www.chejumall.co.kr),머드게임사이트 머드114(www.mud114.com),향수 및 화장품 전문쇼핑몰인 나나미(www.nanami.co.kr),도매인 매매사이트인 도메인K(www.domaink.co.kr) 등 10개의 사이트가 있다.

특히 DC피아는 BC카드와 한빛,한미,서울 등 7개 시중은행과 제휴해 "BC-DC피아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이 카드는 국내 및 국제항공료,여행상품,호텔 등을 이용할 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메가사이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전자상거래사이트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등록하면 10여개 사이트에 동시에 가입된다.

이 회사는 이달 안에 일본과 대만에 현지법인 설립을 마치고 8월부터 본격적인 해외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 송대섭 기자 dssong@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