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H광고회사에 취직한 김태영(28세)씨는 굉장한 영화광이다.

하루에 영화나 비디오를 몇 편씩 보는 것은 기본이고 극장 개봉작은 모조리 다 봐야 직성이 풀릴 정도이다.

그러나 광고회사에 들어간 이후 김씨는 일을 익히느라 정신없이 바빠 최근 들어서는 극장에 갈 여유조차 없는 형편이다.

그렇더라도 감각이 중요한 광고회사에서 영화나 패션 음악 등의 최근 동향을 익히는 것은 필수.

그러나 김씨는 최근 자신이 잃어버린 취미생활을 찾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서비스를 발견했다.

그것은 다름아닌 한솔엠닷컴의 018 "모바일 인터넷 영화관"으로 극장에 가지 않고도 영화를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모바일 인터넷 영화관이란 PCS로 최신 영화의 줄거리나 등장배우,상영시간,장르 등 영화관련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 영상매체와 함께 재미있는 주말을 보내고 싶을때 영화관이나 비디오방을 가지 않고도 안방에 앉아 인터넷으로 손쉽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개봉영화를 비디오방 출시 전에 볼수 있다.

김씨는 그러나 서비스의 이용요금이 부담스러울지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섣부른 판단은 금물.인터넷으로 영화관람시 동시개봉영화 및 비디오로 출시되기 전의 최신 영화는 신작 1천원,구작은 5백원으로 극장 개봉영화 가격의 20%밖에 안된다.

더구나 최초 서비스 이용시에는 영화 1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뮤직비디오나 영화예고편은 언제나 무료이어서 영화 마니아에겐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한솔엠닷컴 유무선 포털사이트(www.hansolm.com)에 접속한 후 M-스튜디오의 "인터넷 영화관"을 클릭해 원하는 영화를 선택,관람하면 된다.

018 PCS폰으로 각종 관련 영화를 검색할 경우 웹브라우저가 내장된 휴대폰으로 018홈페이지 접속->"12.M-스튜디오"->"2.인터넷 영화관"에 접속하면 한국영화와 외국영화 별로 원하는 영화 내용을 항목별로 검색할 수 있다.

한솔엠닷컴은 이번 "유무선 인터넷 영화서비스" 오픈기념으로 5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8시에 "무료 온라인 시사회" 행사를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