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뱅크 프로3.0'' - 포토뱅크 멀티미디어 ]

멀티미디어 저작도구.가족앨범 노래방CD 뮤직비디오 학습용 디지털교과서나 즉석합성사진 스티커사진 패션명함 엽서 캘린더 쿠션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표준화된 규격을 채용해 인터넷 상의 다양한 자료를 손쉽게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수 있다.

디지털 비디오카메라나 VCR를 이용하면 문서 사진 실물 등을 동영상으로 입력해 애니메이션 특수효과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해 음악,프리젠테이션 자료,사진,클립아트 등 배경 데이터를 담은 별도 CD를 함께 주기 때문에 처음 컴퓨터를 접하는 사람도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윈도 95.98 운영체제(OS)와 16메가바이트(MB) 이상 메모리,VGA급 이상의 그래픽 카드를 갖춘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마이큐리더'' - 유니버셜소프트정보통신 ]

스캐너로 읽어들인 그래픽 형태의 문서를 텍스트 형식의 문서로 변환시켜 사용자가 쉽게 문서로 편집할 수 있게 해주는 문자인식프로그램.한글 한자 영문 숫자 등 다양한 문자와 숫자를 초당 1천1백자로 빠르게 인식한다.

문자는 물론 그림 표 등도 구분해 인식할 수 있어 사용자가 약간의 편집만으로 원하는 문서파일을 만들 수 있다.

인식대상 문자는 한글 영어 일어 등 15개 국어와 특수기호 숫자 등이다.

다양한 폰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필기체 로마숫자 등 다채로운 문서인식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인식한 자료는 바로 엑셀(EXCEL)또는 MS-WORD로 연동시켜 사용자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우수 행정 소프트웨어로 지정받았고 조달청 납품계약까지 맺었다.


[ ''텔레닉스(TeleNix)'' - 이리오넷 ]

전자상거래 전문 ERP(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홈쇼핑.텔레마케팅 관련 기업의 업무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텔레마케터관리,상품기획,구매,애프터서비스(AS)및 고객관리,데이터베이스(DB)관리,재고관리,수.발주관리,상품결제관리,회계정보 등의 다양한 업무를 동일 시스템에서 통합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개방적이고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개발돼 웹서버나 CTI서버와 데이터를 연동시키면 인터넷이나 전화 팩스 등 기존 통신시스템을 통합해 운영할 수 있다.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각종 통계분석 정보를 그래픽 등으로 제공해줌으로써 사업전략에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타제품에 비해 모듈 구성이 단순하면서도 필수적인 기능을 고루 갖추고 있다.

텔레마케터 관련 기업이 이 시스템을 채택할 경우 독자개발기간과 비교해 최대 6분의 1 이상 일정을 단축시킬 수 있다.


[ ''웹CDM'' - 인트라테크 ]

각종 전자문서,스캔이미지,캐드도면,3D캐드모델을 인테넷에서 내려받지 않고 3D,2D이미지,문서 사이를 이동하면서 공동작업을 할 수 있게 하는 인터넷기반의 설계프로그램이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실시간으로 설계작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인텔리전트 스트리밍 기술을 적용,사용자가 설계문서를 보는 것은 허용하나 이를 다운로드받아 다시 설계할 수 없도록 차단해 인터넷에서 공동설계를 검토할 때 발생하는 보안문제를 해결했다.

콘텐츠에 접근하는 모든 사용자는 동일한 버전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해 준다.

3D비주얼라이제이션에 있어서 기존의 도면관리 시스템이 처리할 수 없었던 개체 단위의 처리도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이를 실현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와 인트라테크의 인터페이스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