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ZZO-다기능무선접속장치'' - 포러스 ]

휴대폰 컴퓨터 오디오 TV 등에 연결해 쓸 수 있는 만능 제품.대표적인 기능은 휴대폰이나 컴퓨터용 무선 이어폰이다.

운전중 휴대폰을 쓰거나 인터넷 전화를 사용할 때 편리하며 FM라디오 기능이 들어있어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일반 유선 전화기에 연결하면 무선 전화기처럼 쓰는게 가능하다.

크기가 초소형이어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고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는다.

집게모양의 잭이 달려있어 옷에도 쉽게 붙일 수 있다.

몸체에 볼륨 키가 있어 음량을 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혼선및 도청 방지 기능도 있다.

전화가 걸려오면 벨소리나 빛으로 알려준다.

휴대폰에서 일정 거리 이상으로 멀어지면 신호음이 울려 휴대폰 분실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

어린이와 외출할 때 아이에게 부착해주면 일정거리 이상 멀어질 때 경고음을 내 미아 사고도 막을 수 있다.


[ ''ZION 8000-리눅스 전용시스템'' - 자이온 리눅스 시스템 ]

고성능 전자계산 전용 시스템이나 인터넷 클러스터링 웹서버,대용량 파일 서버로 활용할 수 있는 리눅스 기반의 클러스터 시스템.클러스터링 기법은 여러대의 컴퓨터를 하나의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사내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간의 작업을 분할 실행함으로써 성능 대비 비용 효과가 뛰어난 컴퓨터 시스템 방식이다.

중앙관리를 위한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공유 장비를 사용해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 전체 시스템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표준 캐비닛에 정전기 발생 고효율 필터를 사용한 전면 도어를 채용했다.

고장이 발생할 경우 유지 보수 시간을 단축하도록 한 것도 특징.고성능 내부 네트워크로 기가비트급 이더넷도 사용,성능을 높였다.


[ ''컴퓨터50LG2W'' - 알토스씨엔씨 ]

아이월드컴퓨터 시리즈 가운데 하나로 인텔의 펜티엄III 6백MHz 프로세서를 사용한 고성능컴퓨터다.

메모리는 1백28메가바이트(MB)의 고용량 SD램을 사용했다.

리바TNT2칩을 사용한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채택했다.

그래픽카드 메모리 용량은 32MB.64비트엔진을 사용해 화면처리가 깔끔하다.

하드디스크(HDD)용량은 20기가바이트(GB)이며 EIDE방식의 48배속 CD롬드라이브를 기본으로 내장했다.

CD롬의 초당 전달 데이터 용량은 7.2MB다.

56 Kbps 속도의 모뎀을 내장하고 있다.

모니터는 17인치 컬러제품을 채용했다.

운영체제(OS)로 한글 윈도98이 설치돼 있으며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훈민정음 오피스2000,백신프로그램 PC시린,통신 프로그램 작은섬을 함께 제공한다.


[ ''터보팩스 2000'' - 폴리픽스 ]

PC에서 간편하게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SW)다.

특히 사용자 PC에서 작성한 문서와 보내고자 하는 수신처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팩스문서로 변환해 송신해준다.

이 팩스문서는 서버로 전송되고 서버에 설치된 모뎀을 통해 즉시 또는 예약된 시간에 팩스를 보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32비트 아키텍처를 채택,한글 윈도95,98,2000및 윈도NT에서 쓸 수 있으며 국내외 모든 팩스모뎀과도 호환된다.

무한대의 동보및 예약 전송이 가능하며 아래아한글 MS오피스 훈민정음으로 만든 문서는 물론 이미지파일 등도 전송하는게 가능하다.

또 웹에서 팩스,팩스에서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기능을 지원,각종 문서를 팩스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