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쓰 매치 (www.mtvkorea.co.kr/FreeZone/Celebrity)=황당무계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세계.브래드 피트,존 트래볼타,위노나 라이더 등의 스타와 꼭 닮은 진흙인형들이 실감나는 권투경기를 벌인다.

이 프로그램을 보려면 mtv (www.mtvkorea.co.kr)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 "정치인 주주총회" 인터넷 중계방송 (www.liveto.com/event/posdaq/default.htm)=인터넷 정치인 주식시장인 포스닥(www.posdaq.co.kr)에 상장된 현역 의원들이 자신에게 투자한 네티즌과 만나는 "정치인 주주총회"를 생중계로 볼 수 있다.

김민석 김근태 이해찬 정몽준 추미애 정동영 의원 등이 네티즌들과 함께 벌이는 토론회도 볼 수 있다.

지난 방송의 경우 네티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문항별로 동영상을 정리,관심있는 주제만 선택해 볼 수도 있다.


<> 정찬,송선미의 닥터무비 (w01.crezio.co.kr/tvintouch/doctormovie.htm)=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생방송되는 영화프로그램.

탤런트 정찬과 송선미가 진행한다.

화제가 되고 있는 개봉예고영화의 "촬영현장을 찾아서"가 주력 코너.

최근 개봉된 영화들의 예고편을 모아놓은 "영화예고편 보기"는 극장을 찾는 가장 큰 즐거움을 예고편 보는 재미라고 생각하는 네티즌들이라면 클릭해 볼 만하다.

<> 이수영의 작은 사랑콘서트 1회 현장중계 (www.starkorea.co.kr/sooyoung/concert.html)="I believe"라는 노래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이수영씨의 콘서트를 중계한다.

유리상자 박혜경 박경림 이소은 등의 축하멘트와 팬클럽 창단식현장 등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