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기사와 무관함. 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 게티이미지뱅크
중국 푸젠(福建)성에서 한 남성이 자신의 결혼식장에서 공개한 신부의 불륜 영상이 3년여 만에 다시 공유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9일(현지시간) 미 일간 뉴욕포스트는 신랑이 공개한 다른 남성과 불륜을 저지르는 신부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틱톡 등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신랑은 복수를 위해 신부의 불륜 사실을 알면서도 참고 당일 결혼식장에서 이를 폭로했다.

이 영상 속 상황이 발생한 시기는 2019년 12월이지만 최근 틱톡에서 다시 공유되면서 조회수가 600만회를 넘겼고, 수천 건의 댓글이 달렸다고 뉴욕포스트는 전했다.

영상 속 불륜이 공개된 신부의 불륜 상대는 친언니의 남편, 즉 형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 신랑은 "내가 모를 줄 알았느냐"면서 신부의 어깨를 밀쳤고, 신부는 손에 들고 있던 부케를 신랑에게 던지면서 몸싸움을 벌였다.

신랑의 아버지가 신부를 향해 욕설을 퍼붓는 등 결혼식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통쾌하다",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최고의 복수다", "신부가 마땅한 벌을 받았다" 등 대부분 신랑을 옹호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당시 신부의 언니는 임신 6개월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논란이 됐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