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국내 아티스트의 일러스트 그림을 표절해 논란을 빚었던 미국 래퍼 릴 우지 버트가 이번에는 재력을 과시하려고 다이아몬드 피어싱으로 이마를 뚫는 시도를 해 입길에 올랐다.

"다이아몬드 11캐럿에 달해…아름다움은 고통"

야후뉴스 등 외신들은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래퍼 릴 우지 버트가 2400만달러(한화 268억5600만원) 상당의 핑크 다이아몬드를 이마에 뚫었으며, 지난 2017년부터 이를 위한 금액을 계속해서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보도했다.

릴 우지 버트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아몬드에 대한 대금을 지불했다. 이에 대한 비용은 지난 2017년 이후 계속해서 지불했으며 비용이 매우 컸다"며 "진짜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를 본 것은 처음이었다"고 언급했다.
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그러면서 "내 얼굴에 많은 M(Money)이 있다"며 "이 다이아몬드는 10~11캐럿에 달한다. 나의 모든 자동차와 집보다 더 비싸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름다움은 고통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반지 등 구입한 최신 액세서리를 뽐내는 모습도 공유했다.

특히 릴 우지 버트는 이마에 큰 다이아몬드를 뚫는 과정도 자세히 설명했다. 그는 "방금 구멍을 뚫고 붓기 때문에 긴 막대가 생겼다. 부기가 가라앉으면 움직이지 않도록 짧은 막대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영상에서 릴 우지 버트는 피어싱이 얼마나 어설픈지를 보여주기 위해 손가락으로 다이아몬드를 움직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헐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등장인물들을 거론하며 "현실판 인피니티 스톤이다" "이마에 마인드 스톤이 박힌 것 같다"는 등 조롱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수현 한경닷컴 기자 ksoo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