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고(PRGO) 수시 보고


페리고(PRGO)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글로벌 의료 회사인 Perrigo Company plc는 2023년 6월 30일부로 Patrick Lockwood-Taylor를 새로운 사장, CEO 및 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Lockwood-Taylor는 은퇴하는 Murray Kessler의 뒤를 이을 것입니다 같은 날 같은 위치. Kessler 씨는 2023년 7월 31일까지 전환을 지원하는 자문 역할로 회사에 남을 것입니다. Lockwood-Taylor 씨는 Bayer AG에서 회사에 합류하여 북미 소비자 건강 지역 사장과 약 15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Bayer 미국 비즈니스의 사장. 그는 4개 대륙에 걸쳐 운영 관리, 영업, 마케팅, 국가 관리 및 일반 관리 직책을 포함하여 글로벌 소비자 제품 리더십 역할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임 CEO는 리즈 대학교에서 경제학 및 경영학 분야의 최고 공동 우등 학위를,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에서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Lockwood-Taylor 씨의 업계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이 Perrigo의 성장과 성공을 이끌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미시간 기업인 Perrigo Company는 2023년 6월 30일부터 Mr. Lockwood-Taylor를 새로운 CEO, 사장 및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했습니다. 2년 고용 계약은 어느 한 당사자가 90일을 제공하지 않는 한 자동 갱신됩니다. ' 비갱신 사전통지. Lockwood-Taylor 씨의 연간 기본 급여는 $1,200,000이며 목표 연간 보너스 기회는 그의 연간 기본 급여의 120% 이상입니다. 그는 또한 각각 $1,500,000 및 $2,800,000의 부여 날짜 공정 가치가 있는 성능 주식 단위 및 제한된 주식 단위의 사인온 상을 받게 됩니다. Lockwood-Taylor 씨는 직원 복리후생 계획, 재배치 혜택에 참여하고 면책 및 이사 및 임원 보험 혜택을 받습니다. 회사에서 비갱신 통지를 전달하거나 Lockwood-Taylor 씨가 이유 없이 해고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사임하는 경우에도 그는 여전히 사인온 어워드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경영진 보상: Lockwood-Taylor, 넉넉한 퇴직금 수령

저명한 회사의 임원인 Lockwood-Taylor 씨는 정당한 이유 없이 자신의 고용이 비자발적으로 해고될 경우 넉넉한 퇴직금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실제 성과에 따라 해고된 연도에 대해 비례 배분된 연간 보너스와 기본 연봉과 목표 연간 보너스 합계의 1.5배에 해당하는 현금 퇴직금이 포함됩니다.

이 퇴직 패키지는 Mr. Lockwood-Taylor의 해고가 경영권 변경이 아닌 경우와 그러한 변경 후 24개월 이내에 발생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지배력의 변화는 합병이나 인수와 같이 회사의 소유권이나 경영 구조의 중대한 변화를 의미합니다.

Lockwood-Taylor 씨의 퇴직금의 정확한 금액은 그의 퇴사 상황과 그에 따른 성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그의 현재 보상 패키지를 기준으로 볼 때 상당한 액수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소식은 의심할 여지없이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들 사이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위 경영진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퇴사 시 순조로운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보상 패키지를 고위 경영진에게 제공하는 것이 기업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Lockwood-Taylor 씨가 이 퇴직 패키지에 의존해야 하는지 또는 현재 역할에서 계속 번창할 것인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소식은 오늘날 기업 환경에서 경영진 보상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페리고(PRGO)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1% 오른 33.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errigo Company plc는 소비자가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상태를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여 개인의 웰빙을 향상시키는 일반 의약품(OTC) 건강 및 웰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Consumer Self-Care Americas와 Consumer Self-Care International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소비자 셀프 케어 아메리카 부문은 주로 상부 호흡기, 통증 및 수면 보조제, 소화기 건강, 영양,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를 포함한 카테고리의 매장 브랜드, 셀프 케어 제품의 개발, 제조, 마케팅 및 판매에 중점을 둡니다. , 미국, 멕시코, 캐나다 및 남미의 건강한 생활 방식, 스킨케어 및 개인 위생, 구강 자가 관리. 이 부문은 Prevacid 24HR, Good Sense, Zephrex D, ScarAway, Plackers, Rembrandt, Steripod, Firefly, REACH, Dr. Fresh 및 Burt's Bees 브랜드 이름으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Consumer Self-Care International 부문은 주로 유럽을 중심으로 약 23개국의 약국, 도매업체, 의약품 및 식료품점 소매업체, 준약국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 셀프 케어 브랜드를 개발, 제조,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계약 제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Perrigo Company plc는 1887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가 있습니다.

페리고(PRG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