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 수시 보고


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 주주, 연례 주주총회에서 이사회 및 경영진 보수 승인

2023년 6월 7일 모 회사의 정기주주총회가 개최되었으며, 그 회사의 보통주식 80,978,728주가 대표되었으며, 이는 의결권이 있는 회사 보통주 발행주식의 약 88.2%에 해당합니다. 이 회의에서 회사의 주주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회사 이사회에서 일할 11명의 이사를 선출하고 12월 31일로 끝나는 회계연도에 Ernst & Young LLP를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비준했습니다. , 2023. 지명임원 보수도 의결하고 매년 주기로 회사 지명임원 보수에 대한 자문투표를 실시함.

각 제안에 대한 투표의 최종 결과는 회사의 2023 위임장 성명서에 자세히 공개되었습니다. 각 이사의 선출에 관한 투표 결과는 모두 유의미한 득표율로 선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언스트앤영(Ernst & Young LLP)을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임명하는 비준에 대한 의결 결과에서도 상당한 득표율을 보였습니다.

경영진 보상에 대한 구속력 없는 자문 투표도 승인되었으며, 과반수가 제안에 찬성했습니다. 또한, 회사가 지명된 임원의 보수에 대한 자문 투표를 얼마나 자주 요구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속력 없는 자문 투표도 매년 임원 보수에 대한 자문 투표를 추구하는 데 찬성하는 과반수로 승인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사의 주주들은 연례 회의에서 이사회와 경영진 보상 제안을 승인했으며 이는 회사와 이해 관계자에게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5% 오른 25.4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annon Armstrong Sustainable Infrastructure Capital, Inc.는 미국의 에너지 효율성, 재생 에너지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인프라 시장에 자본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프로젝트에는 조명, 에너지 제어, 지붕, 난방, 환기 및 공조 시스템(HVAC)을 포함하여 태양열 발전 및 에너지 저장 또는 에너지 효율성 개선을 통해 에너지 사용 또는 비용을 줄이는 건물 또는 시설이 포함됩니다. 창문, 건물 외피 및/또는 열병합 발전 시스템. 또한 전력을 생성하기 위해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청정 에너지원을 배치하는 그리드 연결 프로젝트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및 업그레이드된 송전 또는 배전 시스템, 물 및 우수 인프라 및 기타 프로젝트를 포함한 기타 지속 가능한 기반 시설 프로젝트. 회사는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에 대한 부동산 투자 신탁 자격이 있습니다. 과세 대상 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분배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연방 법인 소득세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