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 수시 보고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가 2024년 만기 5.900% 원금 총액 2억5000만 달러, 2028년 만기 5.250% 원금 5억5000만 달러 제안을 발표했다. 이 지폐는 2023년 3월 21일에 발행된 2024년 만기 5.900% 지폐로 완전히 대체 가능합니다. HPE는 현금과 함께 제안의 순수익을 다가오는 부채 만기 재융자 및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Notes 오퍼링은 2023년 6월 14일에 마감될 예정입니다. HPE의 선순위 무담보 채무는 지불권에서 기존 및 미래의 모든 선순위 무담보 채무와 동등하게 평가됩니다.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

Hewlett Packard Enterprise, 2022년 미래 예측 진술 발표

Hewlett Packard Enterprise(HPE)는 2022년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문서는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구체화되거나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HPE 및 통합 자회사의 결과가 실제와 크게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 및 가정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됩니다.

이 명세서에는 수익, 마진, 비용, 투자, 유효 세율, 이자율 및 기타 재무 항목에 대한 예측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계 지침에 대한 최근 수정 사항, 재무 보고에 대한 잠재적 영향, 변형 또는 구조 조정 계획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이 성명서는 또한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예상 개발, 성능, 시장 점유율 또는 경쟁적 성능, 기술 및 시장 동향, 거시 경제 동향 또는 이벤트가 HPE의 재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다룹니다.

HPE는 투자자와 주주에게 이러한 전향적 진술에 의존할 때 주의를 기울이고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회사는 2022년 2월 22일에 2022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가능한 경제 뉴스 기사:

회사는 ESG 규정으로 인해 증가하는 법적 및 평판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업은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규정뿐만 아니라 관련 공개 조사 및 활동으로 인해 법적 및 평판 위험에 점점 더 많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컨설팅 회사인 McKinsey & Company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은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더 높은 표준을 채택하며 더 강력한 집행에 직면해야 할 수 있는 더 엄격하고 포괄적인 규제 환경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는 기업이 현재 규정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추세와 기대치를 예측하고 이에 적응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는 재무 지표뿐만 아니라 탄소 배출량, 다양성 및 인권과 같은 비재무 지표도 포함할 수 있는 필수 ESG 보고를 고려하거나 구현하고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와 고객은 ESG 관행 및 영향과 관련하여 회사에 더 많은 투명성과 책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ESG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업은 법적 처벌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홍보, 불매운동, 이해관계자로부터의 신뢰 상실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폭스바겐의 배기가스 조작 스캔들, 웰스 파고의 가짜 계정 스캔들, 페이스북의 데이터 프라이버시 스캔들과 같은 기업들이 ESG 관련 스캔들로 인해 피해를 입은 최근 몇 가지 사례를 인용합니다.

위험을 완화하고 ESG 규제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보고서는 기업이 ESG 고려 사항을 전반적인 전략, 거버넌스 및 문화에 통합하는 총체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업은 또한 규제 기관, 투자자, NGO 및 고객과 같은 관련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이해 관계와 기대치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이 보고서는 ESG 규정이 준수 부담일 뿐만 아니라 전략적 의무이자 경쟁 우위의 원천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ESG 원칙과 관행을 수용하는 회사는 브랜드를 강화하고 인재를 유치 및 유지하며 비용과 위험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개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반면 ESG 규제를 무시하거나 저항하는 기업은 시장 위축, 평판 훼손, 사회적 영향력 감소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7% 오른 15.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ewlett Packard Enterprise Company는 고객이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에서 원활하게 데이터를 캡처, 분석 및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다중 워크로드 컴퓨팅 및 워크로드 최적화 서버를 위한 범용 서버를 제공합니다. HPE ProLiant 랙 및 타워 서버; HPE BladeSystem 및 HPE Synergy; HPE Modular Storage Array 및 HPE XP와 같은 보조 워크로드 및 기존 테이프, 스토리지 네트워킹 및 디스크 제품용 솔루션. HPE Apollo 및 Cray 제품도 제공합니다. 및 HPE Superdome Flex, HPE Nonstop, HPE Integrity 및 HPE Edgeline 제품. 또한 이 회사는 Wi-Fi 액세스 포인트, 스위치, 라우터 및 센서와 같은 유무선 LAN 하드웨어 제품을 포함하는 HPE Aruba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관리,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분석 및 보증, 위치로 구성된 HPE Aruba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인텔리전트 에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위한 서비스형 및 소비형 모델뿐만 아니라 전문 및 지원 서비스. 또한 Hewlett Packard Enterprise 및 기타 업체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포함하여 기술 배포 모델과 완전한 IT 솔루션의 획득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임대, 금융, IT 소비, 유틸리티 프로그램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솔루션에 투자합니다. Striim, Inc.와 파트너십을 맺고 실시간 분석 기능을 갖춘 고성능 미션 크리티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 및 공공 부문 기업과 같은 상업 및 대기업 그룹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셀러, 유통 파트너, OEM,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자문 회사로 구성된 다양한 파트너를 통해 제공됩니다. Hewlett Packard Enterprise Company는 1939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