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인 컴퍼니(CR) 수시 보고


크레인 컴퍼니(CR)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rane NXT, Co.는 6월 5일 2023년 주주총회를 열고 주주들이 4개의 제안에 대해 투표했습니다. 첫 번째 제안은 2024년 주주총회까지 재임할 8명의 이사를 선출하고 각 후보에 대한 투표 결과를 공개하는 것이었다. 두 번째 제안은 Deloitte & Touche LLP를 2023년 회사의 독립 감사로 비준하는 것으로 다수결로 승인되었습니다. 세 번째 안건은 지명된 집행임원의 보수를 47,127,841표 찬성으로 승인하는 것이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제안은 회사가 특정 임원에게 지급하는 보수를 승인하도록 주주에게 요청하는 빈도를 승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회사는 다음 주주가 그러한 권고적, 구속력 없는 투표 빈도에 대해 투표할 때까지 지명된 임원의 보상을 승인하기 위해 매년 구속력 없는 자문 투표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파수에 대한 투표는 적어도 6년마다 개최되어야 합니다. 이 회의의 재무제표 및 전시물은 Exhibit No. 104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인 컴퍼니(CR)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03% 오른 80.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rane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미주, 유럽, 중동, 아시아 및 호주에서 공학적 산업용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항공우주 및 전자, 공정 흐름 기술, 결제 및 머천다이징 기술, 엔지니어링 재료의 4개 사업 부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및 전자 부문은 주로 상업용 항공우주와 군용 항공우주, 방위 및 우주 시장을 위한 원래 장비 및 애프터마켓 부품을 포함한 중요한 부품과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항공기 엔진 제어용 압력 센서, 전투기용 항공기 제동 시스템, 우주선용 전력 변환 솔루션 및 윤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rocess Flow Technologies 부문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엔지니어링 유체 처리 장비를 제공합니다. 프로세스 밸브 및 관련 제품, 상업용 밸브, 펌프 및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지불 및 머천다이징 기술 부문은 지불 확인 및 인증, 자동화 솔루션, 현장 서비스 솔루션, 원격 진단 및 생산성 향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하여 광범위하고 독점적인 핵심 기능을 활용하는 전자 장비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Engineered Materials 부문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차량 제조와 상업 및 산업 건물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패널과 코일을 제조합니다. 항공 우주, 방위, 화학 및 제약, 상하수도, 지불 자동화, 비거주 및 지자체 건설, 에너지, 지폐 디자인 및 생산을 포함한 최종 시장의 고객에게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산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 이 회사는 이전에 Crane Holdings, Co.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Crane Company는 1855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 주 스탬포드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크레인 컴퍼니(C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