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스(HIMS) 수시 보고


힘스(HIMS)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ims & Hers Health, Inc.는 최근 2023년 6월 1일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주주총회에서 회사의 주주들은 2024년 연례 주주총회까지 재직할 9명의 이사 선출, 비준, KPMG LLP를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지정하고 회사의 임원 보상에 대한 자문 승인을 받았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 및 클래스 V 보통주 보유자는 회의에서 제시된 모든 문제에 대해 단일 클래스로 투표했습니다. 각 제안에 대한 투표 결과가 공개되었으며 모든 제안이 회사 주주들로부터 상당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힘스(HIMS)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7% 내린 9.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ims & Hers Health, Inc.는 소비자를 면허가 있는 의료 전문가와 연결하는 다중 전문 원격 의료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및 웰빙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반복적으로 처방약을 제공하고 의료 제공자의 지속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주로 건강, 성 건강 및 건강, 스킨케어, 헤어케어에 중점을 둔 일반 의약품 및 기기 제품, 화장품, 보충제 제품. 회사의 선별된 비처방전 제품에는 건강 카테고리의 비타민 C, 멜라토닌, 비오틴 및 콜라겐 단백질 보충제가 포함됩니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모이스처라이저, 세럼 및 세안제; 성 건강 및 웰빙 카테고리의 콘돔, 클라이맥스 지연 스프레이 및 물티슈, 진동기 및 윤활제; 및 샴푸, 컨디셔너, 두피 스크럽 및 모발 관리 카테고리의 미녹시딜과 같은 국소 트리트먼트. 또한 도매 파트너를 통해 의료 상담 서비스와 건강 및 웰빙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있습니다.

힘스(HIM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