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K Financial Corp(BOKF) 수시 보고


BOK Financial Corp(BOKF)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Bank of Texas, 2023년 샌안토니오 시장으로 사업 확장

Bank of Texas는 2023년 6월 5일부터 샌안토니오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은행이 댈러스, 포트워스, 휴스턴에서 기존 사업을 벗어난 첫 번째 확장입니다.

보고서에 Exhibit 99(a)로 첨부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은행의 San Antonio 시장 진출은 장기 성장 전략의 일부입니다. 확장을 통해 은행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당 지역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Bank of Texas는 100년 이상 텍사스의 선도적인 금융 기관으로 개인, 기업 및 기관에 광범위한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은행은 현재 주 전역에 70개 이상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2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Bank of Texas의 샌안토니오 시장 진출 발표는 고객과 업계 전문가 모두의 흥분과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은행에 대한 긍정적인 조치이자 성장과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증거로 보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Bank of Texas의 샌안토니오 시장 진출은 은행 업계의 중요한 발전이며 은행의 강력한 명성과 확장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은행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텍사스 은행 업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OK Financial Corp(BOKF)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6% 내린 85.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K Financial Corporation은 오클라호마, 텍사스, 뉴멕시코, 노스웨스트 아칸소, 콜로라도, 애리조나, 캔자스/미주리에서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미 BOKF의 금융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상업 은행, 소비자 은행 및 자산 관리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업 은행 부문은 중소기업, 중간 시장 및 대규모 상업 고객을 위한 대출, 재무, 현금 관리 및 고객 상품 위험 관리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TransFund 전자 자금 이체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소비자 은행 부문은 소비자 지점 네트워크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에게 대출 및 예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기지론 개시 및 서비스 활동에 참여합니다. 자산 관리 부문은 수탁자, 개인 은행, 보험 및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정부 기관 모기지 담보부 증권 및 관련 파생 계약의 거래를 통해 모기지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하고 주 및 지방 증권을 인수하는 것과 주로 관련된 중개 및 거래 서비스. 회사는 또한 운전 자본, 시설 인수 또는 확장, 장비 구매 및 기타 상업 고객의 요구에 대한 대출과 같은 상업 대출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의료, 제조, 도소매, 에너지 및 기타 부문 대출. 또한 건물 건설을 위한 상업용 부동산 대출 또는 투자 목적으로 차용인이 보유한 부동산 및 재산에 대한 기타 개선을 제공합니다. 주거 모기지 및 개인 대출. 또한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콜센터,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2,593개의 TransFund AT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10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가 있습니다.

BOK Financial Corp(BOK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