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레스 소프트웨어(PRGS) 수시 보고


프로그레스 소프트웨어(PRGS)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Progress Software Corporation은 최근 MOVEit Transfer 제품의 무단 승격 권한 및 고객의 기본 환경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할 수 있는 제로데이 취약점을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영향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연락하고 2023년 5월 31일에 릴리스된 모든 지원 버전에 대한 패치를 개발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Progress는 포렌식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외부 사이버 보안 전문가 및 사고 대응 전문가를 고용했으며 추가 MOVEit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보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보안 조치. 회사는 취약점이 비즈니스, 운영 또는 재무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잠재적인 영향을 계속 평가할 것입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인 Progress Software Corporation은 회사의 사업 전망과 잠재적인 재정적 영향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Form 8-K의 정기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는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 중 하나는 회사의 MOVEit 응용 프로그램 또는 기타 유사한 향후 활동에 대한 무단 액세스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또는 내부 정보 기술 인프라가 손상되거나 성공적인 사이버 공격을 받는 경우 회사가 경험할 수 있는 잠재적 평판 손상, 법적 청구 및 재정적 노출을 강조합니다. 관심 있는 당사자는 회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Progress' 파일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Progress Software Corporation은 보고서 날짜 이후의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프로그레스 소프트웨어(PRGS)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9% 오른 60.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rogress Software Corporation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배포 및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개발 소프트웨어인 OpenEdge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는 물론 다양한 플랫폼과 장치에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도록 다국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웹, 모바일, 데스크톱, 채팅 및 AR/VR 앱용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을 위한 구성 요소와 자동화된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및 보고 도구로 구성된 개발자 도구 사이트피니티(Sitefinity), 웹 콘텐츠 관리 및 고객 분석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에 의사결정 자동화 및 변경 프로세스, 의사결정 관련 통찰력 기능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규칙 관리 시스템인 Corticon입니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하기 위해 산업 표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데이터 연결을 제공하는 DataDirect Connect를 제공합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의 안전한 협업 및 자동화된 파일 전송을 제공하는 MOVEit; 다중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과 온프레미스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배포, 관리 및 보호하는 인프라 자동화 플랫폼인 Chef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인 WhatsUp Gold. 또한 회사는 로드 밸런싱 솔루션인 Kemp LoadMaster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소스에서 네트워크 원격 측정을 수집하고 분석하는 Kemp Flowmon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 솔루션. 또한 프로젝트 관리, 구현, 맞춤형 개발, 프로그래밍 및 기타 서비스와 웹 지원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및 교육 서비스. 이 회사는 최종 사용자,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OEM 및 시스템 통합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벌링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프로그레스 소프트웨어(PRG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