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R Group Inc(MYRG) 수시 보고


MYR Group Inc(MYRG)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YR Group Inc.는 JPMorgan Chase Bank와 Bank of America가 주도하는 은행 신디케이트에 4억 9천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하는 5년 3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시설은 캐나다 달러 및 기타 비미국 통화로 회전 대출을 허용하며 신용장에 최대 7,500만 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대출 기관으로부터 추가 약정을 받으면 시설에 따라 약정을 최대 2억 달러까지 늘릴 수 있는 확장 옵션이 있습니다. 신용 계약에 따른 차입금은 기존 부채 재융자, 미래 운전 자본, 자본 지출, 인수 및 기타 일반적인 기업 목적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최신 계약은 3억 7,50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과 2억 달러의 확장 옵션이 포함된 회사의 이전 신용 계약을 수정하고 다시 설명합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회사 X는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서에는 차용 금액에 대체 기준 금리에 0.25%에서 1.00% 범위의 적용 가능한 마진을 더하거나 기간 기준 금리에 1.25%에서 2.00% 범위의 적용 가능한 마진을 더한 이자가 부과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증거금은 회사의 순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용 계약은 또한 LIBOR를 대체하는 조정 기간 담보 오버나이트 파이낸싱 금리를 벤치마크 금리로 설정합니다.

또한 시설은 회사의 순 레버리지 비율을 기준으로 불이행 신용장의 경우 1.25%~2.00%, 성과 신용장의 경우 0.625%~1.00%의 신용장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또한 회사는 회사의 순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시설의 미사용 부분에 대해 0.20%에서 0.30%의 약정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신용 계약은 회사의 순 레버리지 비율이 2.75를 초과할 때 특정 유형의 지불을 제한합니다.

회사의 자산과 국내 자회사의 자본금 및 해외 자회사 자본금의 65%가 시설을 확보합니다. 신용 계약에는 자산 판매, 투자, 부채 및 선취 특권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여러 약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용 계약에 따라 회사는 최대 순 레버리지 비율 3.0 및 최소 이자 보상 비율 3.0을 포함하여 특정 금융 약정을 따릅니다. 자본 자산을 조달하기 위해 허용되는 부채 한도가 1억 달러에서 1억 2,5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최대 5천만 달러의 증권화가 허용됩니다.

신용 계약은 또한 불이행의 관례적인 사건을 제공합니다. 불이행의 경우, 시설에 따른 미결제 금액이 앞당겨질 수 있으며 즉시 기한이 되어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JPMorgan Chase Bank와 BofA Securities는 신용 계약을 위한 공동 주선 및 공동 북러너 역할을 했으며 회사 및 자회사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대출 기관과 그 계열사는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관례적인 수수료를 받았습니다. 이 뉴스는 신용 계약을 촉진하고 기업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금융 기관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또한 대출 기관과 회사 간의 관계를 공개할 때 투명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MYR Group Inc(MYRG)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05% 오른 134.2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YR Group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전기 건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전송 및 배전, 상업 및 산업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송배전 부문은 설계,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전기 전송 및 배전 네트워크 및 변전소 시설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로 건설, 유지 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전기 유틸리티 산업; 고전압 송전선로, 변전소, 저압 지하 및 가공 배전 시스템, 재생 가능한 전력 설비, 제한된 가스 건설 서비스의 건설 및 유지 보수와 허리케인, 얼음 또는 기타 폭풍에 대한 긴급 복구 서비스를 포함한 서비스 관련 손해. 이 부문은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 협동조합, 민간 개발자, 정부 자금 유틸리티, 독립 전력 생산자, 독립 송전 회사, 산업 시설 소유자 및 기타 계약자와 같은 고객의 주 계약자 역할을 합니다. 상업 및 산업 부문은 상업 및 산업 배선의 설계, 설치, 유지 보수 및 수리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항, 병원, 데이터 센터, 호텔, 경기장, 컨벤션 센터,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 제조 공장, 처리 시설, 폐수 처리 시설, 광산 시설 및 운송 제어를 위한 교통 네트워크, 교량, 도로 및 터널 조명 설치 및 관리 시스템. 이 부문은 일반 계약자, 상업 및 산업 시설 소유자, 정부 기관 및 개발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891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헨더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MYR Group Inc(MYR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