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슨(AXON) 수시 보고


엑슨(AXON)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는 연례 주주 총회를 개최하고 이사회를 선출하며 경영진 보상을 승인합니다.

회사는 최근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으며, 참석한 주주는 약 88.1%의 발행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첫 순서는 이사회 선출이었다. 모든 후보자는 1년 임기로 선출되어 4,020만에서 5,660만 표에 이르는 표를 얻었으며, 소수의 보류된 표와 중개인 비투표가 있었습니다.

주주들은 또한 85% 이상의 찬성표를 얻어 회사의 지명된 임원들의 보상을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또한 주주들은 경영진 보상에 대한 투표를 1년 주기로 권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주들은 Grant Thornton LLP를 2023 회계연도에 회사의 독립 공인 회계사로 임명하는 것을 비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회사는 2023년 CEO 성과상과 관련된 제안 5호를 주주총회에 제출하지 않는 것이 회사에 최선의 이익이라는 이유로 회의 전에 철회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의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회사의 현 상태에 대한 주주들의 만족도를 반영했습니다.
한 회사의 주주들이 치명적이지 않은 테이저 드론 시스템의 개발을 중단하자는 제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이 제안은 찬성 7,399,803표, 반대 46,721,724표, 기권 2,743,129표, 브로커 비표 8,214,032표로 부결되었습니다. 회사는 결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정보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 항목 9.01에 따라 재무제표 및 증거자료에 포함되었습니다.


엑슨(AXON)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8% 오른 193.2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xon Enterprise,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TASER 브랜드로 전도 에너지 장치(CED)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TASER와 소프트웨어 및 센서의 두 부분을 통해 작동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법 집행 기관이 비디오 및 기타 디지털 증거를 캡처, 안전하게 저장, 관리, 공유 및 분석할 수 있도록 하는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품에는 TASER 7, TASER X26P, TASER X2, TASER 소비자 장치 및 관련 카트리지가 포함됩니다. 임원 바디 카메라, Axon Fleet 차량 내 시스템 및 기타 장치; Axon Evidence 디지털 증거 관리 소프트웨어; Axon Signal 지원 장치 및 하드웨어 연장 보증; 및 Axon 도크, 카트리지 및 배터리. 직접 판매 인력, 유통 파트너, 온라인 상점 및 타사 리셀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Axon Enterprise, Inc.는 Axon Respond 및 Fusus Real Time Crime Center in the Cloud 솔루션의 기능을 확장하기 위해 Fusus, In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기관에 간소화된 조사 워크플로를 포함하여 실시간 운영 상황 인식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TASER International,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4월 Axon Enterprise,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xon Enterprise,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 본사가 있습니다.

엑슨(AXO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