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 Inc(NOW) 수시 보고


ServiceNow Inc(NOW)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erviceNow, Inc.는 2023년 6월 1일에 2023년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하여 주주들이 2021년 형평성 인센티브 계획의 수정 및 수정을 승인했습니다. 재작성된 2021년 계획은 회사 이사회의 승인을 받았으며 2023년 2월 28일부터 6월까지 회사의 2022년 신규 채용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부여된 기본 보상 주식 수만큼 감소된 가용 주식 준비금을 10,100,000주까지 늘릴 예정입니다. 2023년 1월 1일. 이 회의에서는 또한 주주들이 이사 선출 및 재작성된 2021년 계획 승인을 포함하여 5개의 회사 제안에 대해 투표했습니다. 주주들은 구속력이 없는 자문 투표에서 회사 지명 임원의 2022년 보상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PricewaterhouseCoopers LLP는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비준되었습니다.
Deborah Black은 비공개 회사의 주주들에 의해 다음 연례 주주 총회까지 근무할 이사로 선출되었습니다. 의결 결과 찬성 164,304,533주, 반대 566,918주, 기권 2,337,358주, 브로커 비투표 15,116,234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회사는 수정 및 재작성된 2021년 지분 인센티브 계획도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회사의 이해 관계자와 투자자에게 긍정적인 발전으로 다가옵니다.


ServiceNow Inc(NOW)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6% 오른 548.1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rviceNow, Inc.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서비스를 정의, 구조화, 통합, 관리 및 자동화하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크플로 자동화,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성능 분석, 전자 서비스 카탈로그 및 포털, 구성 관리 시스템, 데이터 벤치마킹, 암호화, 협업 및 개발 도구를 위한 Now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회사는 정보 기술(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합니다. 기업의 직원,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한 IT 서비스 관리 제품군 IT 비즈니스 관리 제품군; 고객의 물리적 및 클라우드 기반 IT 인프라를 연결하는 IT 운영 관리 제품. IT 자산 수명 주기를 자동화하는 IT 자산 관리 내부 및 제3자와 연결되는 보안 작업. 또한 위험 및 탄력성을 관리하기 위한 거버넌스, 위험 및 규정 준수 제품을 제공합니다. 인적 자원, 법률 및 직장 서비스 제공 제품; 안전한 작업장 적용; 고객 서비스 관리 제품; 및 현장 서비스 관리 응용 프로그램. 또한 App Engine 제품을 제공합니다. IntegrationHub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에서 워크플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및 전문, 산업 솔루션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 팀과 재판매 파트너를 통해 정부, 금융 서비스, 의료, 통신, 제조, IT 서비스, 기술, 석유 및 가스, 교육, 소비재 제품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eloni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고객이 자동화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ervice-now.com으로 알려졌으며 2012년 5월에 이름을 ServiceNow, Inc.로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가 있습니다.

ServiceNow Inc(NO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