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오즈 인코퍼레이티드(DIOD) 수시 보고


다이오즈 인코퍼레이티드(DIOD)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iodes Incorporated는 보증인으로서 Diodes Holding UK Limited 및 회사의 특정 자회사와 3차 수정 및 재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을 대체하는 신용 계약은 스윙 라인 하위 한도, 신용장 하위 한도 및 대체 통화 하위 한도를 포함하여 2억 2,500만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시설로 구성됩니다. 차용자는 회전 시설을 늘리거나 최대 3억 5000만 달러의 총 원금으로 증분 기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신용 계약에는 유치권, 부채, 투자, 근본적인 변경, 처분 및 지불 제한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특정 재정적 및 비재무적 약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용 계약에 따라 특정 상황에서 배당금 및 주식 환매를 포함한 제한된 지불이 허용됩니다. 회전 신용 시설은 2028년 5월 26일에 만기되며 회사는 신용 계약에 따라 사용 가능한 수익금의 일부를 사용하여 특정 기존 부채를 차환하고 운전 자본, 자본 지출 및 허용된 인수 자금 조달을 포함한 기타 일반적인 기업 목적을 위해 사용할 계획입니다. .
회사의 신용 계약 공개는 실사의 중요성을 강조

회사는 최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신용 계약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신용 계약에는 회사의 진술 및 보증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러한 주장은 계약과 관련하여 교환된 기밀 공개 일정에 따라 자격이 부여됩니다. 공개 일정에는 진술 및 보증에 대한 예외를 수정, 한정 및 생성하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실제 사실 상태의 특성으로 진술 및 보증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신용 계약은 해당 조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었지만 회사에 대한 다른 사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투자자는 회사에 대한 특정 사실 정보에 대해 SEC에 제출한 공개 문서의 다른 부분을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신용 계약 당사자인 많은 은행 회사 또는 그 계열사가 회사와 그 자회사 및 계열사를 위해 투자 은행, 금융 자문, 대출 및/또는 상업 은행 서비스를 수행했거나 수행할 수 있음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들 회사는 서비스에 대한 보상 및 비용 환급을 받았습니다.

이 공개는 신용 계약이 있는 회사에 대한 투자를 고려할 때 실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투자자는 실제 사실 상태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회사의 진술 및 보증과 기본 공개 일정을 주의 깊게 검토해야 합니다.


다이오즈 인코퍼레이티드(DIOD)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5% 내린 91.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iodes Incorporated는 전 세계 개별, 논리,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에서 응용 분야별 표준 제품을 설계, 제조 및 공급합니다. 하나 이상의 활성 또는 수동 구성 요소가 있는 핀 수가 적은 반도체 장치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MOSFET, TVS 및 고성능 쇼트키 정류기와 같은 개별 반도체 제품을 제공합니다. GPP 브리지 및 레티파이어, 고성능 쇼트키 다이오드; 엄격한 공차 및 낮은 작동 전류 유형을 포함한 제너 및 성능 제너 다이오드; 표준, 고속, 초고속 및 초고속 복구 정류기; 브리지 정류기; 스위칭 다이오드; 소신호 바이폴라 및 프리바이어스 트랜지스터; 사이리스터 서지 보호 장치; 과도 전압 억제 장치. 또한 AC-DC 및 DC-DC 컨버터, USB 전원 스위치, 저드롭아웃 및 선형 전압 조정기로 구성된 전력 관리 장치와 같은 아날로그 제품도 제공합니다. 연산 증폭기 및 비교기, 전류 모니터, 전압 레퍼런스 및 리셋 생성기와 같은 선형 장치; LED 조명 드라이버; 오디오 증폭기; 홀 효과 센서 및 모터 드라이버를 포함한 센서 제품. 이 회사는 고속 mux/demux 제품, 디지털 스위치, 인터페이스, 리드라이버, 범용 레벨 시프터/전압 변환기, 클록 IC 및 패킷 스위치와 같은 혼합 신호 제품을 제공합니다. 저전압 CMOS(complementary metal-oxide-semiconductor) 및 고속 CMOS 장치로 구성된 표준 논리 제품; 초저전력 CMOS 로직 제품 및 아날로그 스위치; 멀티칩 제품 및 소형 패키지의 공동 패키지 개별,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실리콘; 실리콘 및 실리콘 에피택셜 웨이퍼; 수정 및 발진기. 직접 판매, 마케팅 담당자, 독립 판매 대리점 및 유통업체를 통해 소비자 가전, 컴퓨팅, 통신, 산업 및 자동차 시장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5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텍사스 주 플레이노에 있습니다.

다이오즈 인코퍼레이티드(DIO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