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 수시 보고


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디어 회사인 TEGNA Inc.는 JP모건 체이스 은행(JPMorgan Chase Bank, National Association)과 총액 3억 달러의 보통주를 환매하기 위해 가속 주식 환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은 새로 승인된 3억 달러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ASR에 따라 TEGNA는 3억 달러의 초기 지불을 하고 2023년 6월 6일에 보통주 약 1,520만 주의 초기 인도를 받게 됩니다. 환매할 최종 주식 수는 평균 일일 거래량을 기반으로 합니다. ASR 기간 동안 회사 보통주의 가중 평균 가격에서 할인을 차감하고 ASR 조건에 따라 관습적으로 조정됩니다. ASR의 최종 결산은 2023년 3분기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JP모건의 재량에 따라 가속화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주주에게 가치를 돌려주고 투자자 신뢰를 높이려는 TEGNA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경제 뉴스: 미래 예측 진술을 둘러싼 위험과 불확실성

주요 기업의 최근 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미래 예측 진술을 평가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성명서는 미래의 사건이 시장 조건의 변화, 자본에 대한 접근, 증권법 및 기타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가정과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 실행 능력은 시장 변동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적 절차, 고객 및 공급업체의 대응, 소비자 행동의 변화도 회사의 운영 및 재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회사의 미래 전망을 평가할 때 이러한 위험 및 기타 위험을 고려하고 미래 예측 진술에 의존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7% 오른 15.8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GNA Inc.는 미국에서 미디어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텔레비전 방송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모바일 및 소셜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소비자에게 뉴스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주문형 에피소드를 제공하는 True Crime Network, Quest 및 Twist라는 이름으로 멀티캐스트 네트워크를 소유 및 운영합니다. 팟캐스트 및 오리지널 TV 프로그램의 형태로 진정한 범죄 및 수사 콘텐츠를 제공하는 VAULT Studio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TEGNA 마케팅 솔루션(TMS)을 통해 광고주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MS는 TV 및 디지털 플랫폼은 물론 Premion OTT 광고 네트워크를 포함한 OTT(Over-Top) 플랫폼 전반에 걸쳐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합니다. 2022년 2월 28일 현재 51개 시장에서 64개의 텔레비전 방송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annett Co., Inc.로 알려졌으며 2015년 6월에 TEGNA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TEGNA Inc.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타이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