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주식투자의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 전략" 한국경제TV 주식창 송관종 파트너
한국경제TV 주식창의 핵심유망주를 제공하는 파트너 중에서 가장 눈부신 성과를 기록한 이달의 주식 전문가는 바로 송관종 파트너다. 그의 투자 전략이 그린에너지 관련주인 `씨에스윈드(+13.2%)`를 중심으로 한 것이 이번 성과의 핵심이었다. 그는 이에 대해 "글로벌 그린에너지 정책과 미중 패권 전쟁이 씨에스윈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설명했다.

송관종 파트너의 투자철학은 `로우 리스크 하이리턴`이라는 말로 짧고 강렬하게 요약된다. 그는 이를 "가장 안정적인 자리에서 가장 빠르게, 가장 강하게 움직이는 종목을 발굴하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그의 이런 접근법이 고수익률의 비결이라고 자신한다.

다가오는 6월, 송관종 파트너는 미국의 부채한도 협상과 이에 따른 시장 흐름, FOMC 회의 결과 등을 중요한 변수로 여기며, 그에 따른 전략을 세우고 있다. 특히 바이오, 탄소국경세, 핵융합 등의 산업 분야가 투자의 주요 타겟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경기 침체 중에는 방어적인 성격의 기업이 가장 적합하다"라는 그의 조언은 많은 투자자에게 유용할 것이다. 그는 특히 제약·바이오 섹터를 언급하며 이 부분에 주목할 것을 권장한다.

송관종 파트너는 이외에도 투자자들에게 "주식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이 분명히 있다"라며, 그의 리포트를 통해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음을 자신했다. 그의 리포트는 주식창 앱 통해 매일 오전 8시에 공개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쁜 직장인들도 쉽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다.

송관종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주식창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누적 다운로드 184만 건을 달성한 대표 주식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각종 해외지수 및 금, 환율 시세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국내외 증권시장 동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조홍희기자 hh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