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빈티브(OVV) 수시 보고


오빈티브(OVV)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Ovintiv Inc.는 2025년, 2028년, 2033년 및 2053년 만기 선순위 채권 23억 달러의 공모를 완료했습니다. 이 채권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었으며 기본 계약 및 최초 추가 계약에 따라 발행되었습니다. 새 지폐는 회사의 무담보 및 종속되지 않은 의무이며 Ovintiv Canada에서 완전히 보증합니다. 계약에는 자금 조달 부채를 확보하고 특정 자회사와 통합 또는 합병할 수 있는 유치권을 발생시키는 회사의 능력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관례적인 조건 및 약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직접적 재정적 의무 창출은 운영을 위한 자본을 늘리려는 회사의 노력을 나타냅니다.
Ovintiv Inc.는 2023년 5월 31일자로 Bank of New York Mellon을 수탁자로, Ovintiv Canada ULC와 함께 선순위 채권 발행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채권에는 2025년 만기 선순위 채권 5.650%, 2028년 만기 선순위 채권 5.650%, 2033년 만기 선순위 채권 6.250%, 2053년 만기 선순위 채권 7.100%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또한 Gibson, Dunn & Crutcher LLP 및 Blake, Cassels & Graydon LLP 및 각각의 동의. 관련 정보는 재무제표 및 전시물에 참조로 통합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Ovintiv의 재무 상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잠재적으로 투자자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빈티브(OVV)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8% 내린 33.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vintiv Inc.는 자회사와 함께 천연 가스, 오일 및 천연 가스 액체의 탐사, 개발, 생산 및 마케팅에 참여합니다. USA Operations, Canadian Operations 및 Market Optimization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의 주요 자산에는 텍사스 서부의 퍼미안과 오클라호마 서부 중부의 아나다코가 포함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북동부와 알버타 북서부의 몬트니. 다른 업스트림 자산에는 노스 다코타의 Bakken과 유타 중부의 Uinta가 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북동부의 혼 리버, 앨버타 남부의 휘트랜드. 이 회사는 이전에 Encana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20년 1월에 Ovintiv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Ovintiv Inc.는 2020년에 통합되었으며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습니다.

오빈티브(OV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