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Gas Inc(OGS) 수시 보고


ONE Gas Inc(OGS)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ONE Gas, Inc.는 2023년 5월 25일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주주총회에는 이사 선출에 대한 투표, 독립 감사인 비준, 경영진 보상에 대한 자문 투표가 포함되었습니다. 주주들은 1년 임기의 이사 8명을 선출했으며 모두 과반수 득표를 받았습니다. PricewaterhouseCoopers LLP는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의 독립 감사인으로 비준되었으며 경영진 보상에 대한 자문 투표는 투표권의 과반수로 승인되었습니다. 투표 결과의 세부 내역은 항목 5.07 제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ONE Gas Inc(OGS)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9% 내린 80.9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NE Ga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규제를 받는 천연 가스 분배 유틸리티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Oklahoma Natural Gas, Kansas Gas Service 및 Texas Gas Service의 3개 사업부를 통해 운영됩니다. 3개 주의 220만 고객에게 천연 가스 유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거, 상업 및 운송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41,600마일의 배전선을 운영했습니다. 2,400마일의 송전 파이프라인과 514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 저장 용량이 있습니다. ONE Gas, Inc.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있습니다.

ONE Gas Inc(OG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