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 모터스(LCID) 수시 보고


루시드 모터스(LCID)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ucid Group, Inc.는 클래스 A 보통주 공모를 시작함과 동시에 대주주인 Ayar Third Investment Company에 보통주 사모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는 2023년 5월 31일에 발행되었으며 Exhibit 99.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식 8-K의 이 보고서와 첨부된 증거물은 1934년 증권거래법 18항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거래법에 따른 제출에 참조로 포함되지도 않습니다. 투자자들은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도 자료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시드 모터스(LCID)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5% 오른 7.7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기술 및 자동차 회사인 Lucid Group, Inc.는 전기 자동차(EV) 기술을 개발합니다. 이 회사는 전기 자동차, EV 파워트레인 및 배터리 시스템을 설계, 엔지니어링 및 구축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미국에서 20개의 소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ucid Group,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뉴어크에 본사가 있습니다.

루시드 모터스(LCI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