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록스(XRX) 수시 보고


제록스(XRX)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Xerox Holdings Corporation은 2023년 5월 25일에 개최된 연례 주주총회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모든 이사 후보가 선출되었으며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2023년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비준되었습니다. 회사의 지명집행임원의 보상도 승인되었으며, 보상에 대한 향후 자문 투표 빈도로 1년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이 계획에 따라 승인되고 발행 가능한 보통주의 총 주식 수를 늘리기 위한 회사의 성과 인센티브 계획에 대한 수정안이 승인되었습니다. 그러나 해고 수당 비준권에 대한 주주 제안은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최종 투표 결과는 회사의 독립 선거 감독관이 보고했습니다.


제록스(XRX)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1% 내린 14.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직장 기술 회사인 Xerox Holdings Corporation은 미국, 유럽,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문서 관리 시스템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데스크탑 흑백, 컬러 및 다기능 프린터를 포함한 작업 공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인쇄기 및 가벼운 생산 장치 및 솔루션; 워크플로 자동화, 개인화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콘텐츠 관리 솔루션, 디지털화 서비스를 활용하는 디지털 서비스. 이 회사는 또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덕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및 IT 서비스, 최종 사용자 컴퓨팅 장치, 네트워크 인프라, 통신 기술 및 기술 제품 지원, 전문 엔지니어링 및 상업용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와 같은 다양한 관리형 IT 솔루션. 또한 파일 준비, 최종 생산 및 전자 출판을 포함하는 인쇄 작업 처리에 대한 자동화 및 통합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FreeFlow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요구를 지원하는 개인화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인 XMPie; 종이 및 디지털 콘텐츠를 캡처, 저장 및 공유하는 콘텐츠 관리 플랫폼인 DocuShare; 및 엔터프라이즈 증강 현실 비즈니스인 CareAR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종이 제품과 와이드 포맷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은 물론 독립 에이전트, 딜러, 부가가치 재판매인, 시스템 통합업체 및 전자 상거래 시장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판매합니다. Xerox Holdings Corporation은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노워크에 본사가 있습니다.

제록스(XR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