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웨이퍼캐리어 생산업체 3S ...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수'
3S는 전일대비 16% 상승했다.

3S 는 2007년 이후, 반도체, IT, 의료, 자동차 등의 최첨단 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경기도 안성시의 공장은 국내 최정밀의 1,000급 플라스틱 사출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반도체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분야에도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웨이퍼캐리어 생산업체 3S ...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수'
AI알고리즘 종합의견을 제공하는 한경유레카는 3S에 대해 매수의견을 유지 중이다. 3S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반도체 웨이퍼 캐리어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반도체 시장이 회복되면서 함께 주가가 상승한 것으로 보여진다. 웨이퍼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O/C 카셋트는 국내에서는 3S가 유일하게 생산하는 제조사이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웨이퍼캐리어 생산업체 3S ...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수'
한경유레카’는 AI 알고리즘 업체의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이다. 개별 종목에 대한 여러 AI 알고리즘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평균)인 ‘AI 시그널’이 무료 제공되는게 특징이다.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이벤트’ 를 진행한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애플 아이폰용 앱은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가입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3S 브이원텍 엔텔스 후성 인성정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