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Medics Group Inc(TMDX) 수시 보고


TransMedics Group Inc(TMDX)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TransMedics Group, Inc.는 2023년 5월 25일에 2023년 주주총회를 개최했으며 주주들은 수정 및 재명명된 TransMedics Group, Inc. 2019 주식 인센티브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 계획은 발행 가능한 회사의 보통주의 주식 수를 1,000,000주 늘리고, 수정된 계획의 만기일을 2033년 6월 1일까지 연장하고, 사외이사 보상에 대한 연간 한도를 늘립니다. 주주들은 또한 각각 2024년 연례 총회까지 봉사할 8명의 이사를 회사 이사회에 선출했습니다. 또한 주주들은 구속력이 없는 자문 기준에 따라 회사의 지명된 임원에게 지급되는 보상을 승인했습니다. 수정 및 재지정된 TransMedics Group, Inc. 2019 주식 인센티브 계획도 승인되었습니다.
TransMedics Group Inc.의 주주는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비준했습니다. 이 제안에 대한 찬성 투표는 26,378,751표, 반대 투표는 546,315표였습니다. 기권자도 9,297명이었다. 회사는 또한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양식 8-K에 수정 및 재설명된 주식 인센티브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회사 이사회에서 승인한 이 계획은 주요 직원과 이사에게 주식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유지하고자 합니다. TransMedics Group Inc.는 장기 보존 및 운송 솔루션을 개발하는 의료 기술 회사입니다.


TransMedics Group Inc(TMDX)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1% 내린 70.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상업 단계의 의료 기술 회사인 TransMedics Group,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말기 장기 부전 환자를 위한 장기 이식 요법의 혁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인체 외부의 기증 장기에 대해 생리학적 상태에 가까운 상태를 복제하기 위해 독점적이고 맞춤화된 기술을 활용하는 휴대용 장기 관류, 최적화 및 모니터링 시스템인 OCS(Organ Care System)를 제공합니다. 장기 관리 시스템에는 이중 폐 이식을 위한 표준 기준 기증자 폐의 보존을 위한 OCS LUNG가 포함됩니다. OCS Heart, 체외 관류 및 기증자 심장 보존 기술; 및 기증자 간 보존을 위한 OCS 간. 이 회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TransMedics Group Inc(TMD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