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포토닉스(IPGP) 수시 보고


IPG 포토닉스(IPGP)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파이버 레이저 및 증폭기의 선두 제조업체인 IPG Photonics Corporation은 델라웨어주 국무장관에게 수정 및 재등록된 법인 설립 증명서에 대한 수정안을 제출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의 최근 개정안에 따라 특정 상황에서 주의 의무 위반에 대한 특정 임원의 금전적 책임을 제거합니다. 수정안은 제출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주주들이 다양한 문제에 대해 투표하는 연례 주주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10명의 이사를 선출하고, 회사의 임원 보수를 승인하기 위한 자문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향후 자문 "Say-on-Pay" 투표 빈도에 대해서도 투표했으며, 이사회는 회사가 "Say-on-Pay" 투표 빈도에 대해 다음 필수 투표가 있을 때까지 연간 자문 투표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9.

또한 주주들은 IPG Photonics Corporation 2006 인센티브 보상 계획과 회사의 수정 및 재표시된 법인 설립 증명서를 수정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각 안건에 대한 최종 투표 결과는 파일링에 제공되었습니다.
Deloitte & Touche LLP는 2023년에 IPG Photonics Corporation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비준되었습니다. 회사의 이사 및 임원은 아래 규칙 10b5-1을 준수하기 위해 "계획"으로 알려진 사전 협의된 거래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 이러한 계획을 통해 내부자는 점진적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장기간에 걸쳐 지배적인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함으로써 시장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CEO이자 이사인 Dr. Eugene Scherbakov는 최소 가격 기준에 따라 2024년 2월에 끝나는 기간 동안 최대 13,000주를 매각할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사, 임원 또는 계열사가 채택한 향후 계획을 보고할 의무가 없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IPG Photonics Corporation은 수정 및 재등록된 법인 설립 증명서에 대한 수정 증명서를 제출했습니다.


IPG 포토닉스(IPGP)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9% 오른 111.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PG Photonics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주로 재료 가공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다양한 고성능 파이버 레이저, 파이버 증폭기 및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회사의 레이저 제품에는 녹색 및 자외선 파장의 하이브리드 섬유 고체 상태 레이저가 포함됩니다. 파이버 피그테일 패키지 다이오드 및 파이버 결합 다이렉트 다이오드 레이저 시스템; 고에너지 펄스 레이저, 다중 파장 및 가변 레이저, 단일 편광 및 단일 주파수 레이저; 고출력 광섬유 전달 케이블, 광섬유 커플러, 빔 스위치, 냉각기, 스캐너 및 기타 액세서리. 또한 광대역 네트워크에 배치된 에르븀 도핑된 광섬유 및 라만 증폭기, 통합 통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및 이테르븀 및 툴륨 특수 섬유 증폭기 및 광대역 광원. 또한 이 회사는 통합 레이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D 소형 평판 절단기 시스템 및 다축 시스템; 용접 솔기 스테퍼 및 피커, 파이버 레이저 용접 도구; 고정밀 레이저 시스템; 특수 파이버 레이저 시스템; 및 전자 장비를 상호 연결하기 위한 광 트랜시버 및 트랜스폰더 모듈(이더넷 스위치, IP 라우터 및 통신, 케이블 다중 시스템 운영자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내의 DWDM/SONET/SDH 광 전송 모듈 포함). 레이저와 증폭기는 재료 가공, 통신, 의료 및 고급 응용 분야에서도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과 독립 판매 대리인 및 유통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원래 장비 제조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IPG Photonics Corporation은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옥스포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IPG 포토닉스(IPG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