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ger Holdings Corp(ITGR) 수시 보고


Integer Holdings Corp(ITG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의료 기기 아웃소싱 제조업체인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2023년 5월 24일에 개최된 연례 주주 총회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주주들은 투표에 제출된 모든 제안을 승인했습니다. 11명의 이사를 1년 임기로 선출하자는 첫 번째 제안이 승인되었습니다. 2023 회계연도에 Deloitte & Touche LLP를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 법인으로 지정하는 두 번째 제안도 승인되었습니다. 회사 지명 임원의 보상을 승인하기 위한 자문 투표에 대한 세 번째 제안은 주주의 과반수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회사 지명 임원의 보상에 대한 향후 자문 투표 빈도에 대한 네 번째 제안도 승인되었으며, 이사회는 회사가 다음 필수 주주 투표가 있을 때까지 매년 경영진 보상에 대한 주주 투표를 포함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때문이다. 이러한 결과는 장기적인 주주 가치 증진을 목표로 하는 투명성과 우수한 기업 지배 구조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Integer Holdings Corp(ITGR)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9% 오른 80.1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미국, 푸에르토리코, 코스타리카 및 국제적으로 의료 기기 아웃소싱 제조업체로 운영됩니다. 의료 및 비의료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중재적 심장학, 구조적 심장, 심부전, 말초혈관, 신경혈관, 중재적 종양학, 전기생리학, 혈관 접근, 주입 요법, 혈액 투석, 비뇨기과 및 위장병 절차를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식형 심박조율기, 이식형 제세동기, 삽입형 심장 모니터, 이식형 심장 페이싱 및 제세동 리드, 심부전 치료를 포함한 심장 리듬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식 가능한 척수 자극기와 같은 신경조절 제품; 및 비충전식 배터리, 피드스루, 장치 인클로저, 기계 부품, 납 부품 및 하위 조립품. 또한 이 회사는 충전식 배터리와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및 관절경, 복강경 및 일반 수술 장치 및 구성요소, 예를 들어 고조파 메스, 면도날, 버 면도기, 무선 주파수 프로브, 생검 프로브, 투관침, 전기소작 구성요소, 상처 드레싱, GERD 치료 구성요소 및 수정체 유화술 바늘. 또한 고관절, 무릎 및 척추 수술에 사용되는 기구와 리머, 끌 등의 정형외과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에너지, 군사 및 환경 시장을 위한 맞춤형 배터리 전원 및 전원 관리 시스템과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심장, 신경조절, 정형외과, 혈관, 첨단 수술 및 휴대용 의료 시장에서 다국적 OEM과 그 계열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플레이노에 본사가 있습니다.

Integer Holdings Corp(ITG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