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넷(AVT) 수시 보고


애브넷(AVT)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의 이사회는 회사 정관에 대한 개정안을 채택하여 즉시 발효되었습니다. 개정안은 SEC 규칙, New York Business Corporation Law의 최근 변경 사항 및 이사회의 정기적인 회칙 검토와 관련하여 회칙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개정된 내용은 가상주주총회 허용, 위임장 색상은 회사 전용 흰색, 이사 선임 및 주주제안 제출 시 공시요건 강화, 주주총회 의장의 권한 명확화 등이다. 또한 임원은 회사 정책 또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인센티브 기반 보상의 환수와 관련된 비용을 면책하거나 변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정된 조례의 전체 세부 사항은 별첨 3.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브넷(AVT)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8% 오른 42.7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기술 솔루션 회사인 Avnet, Inc.는 전자 부품을 마케팅, 판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전자 부품과 Farnell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전자 부품 부문은 반도체를 마케팅, 판매 및 유통합니다. 상호 연결, 수동 및 전기 기계 장치; 전자 부품 제조업체의 기타 통합 부품. 또한 엔지니어에게 기술 설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설계 체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제품 설계, BOM 개발, 기술 교육 및 훈련을 지원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및 기술 자원; 및 OEM, 전자 제조 서비스 제공업체 및 전자 부품 제조업체에 지원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망 솔루션. 또한 이 부문은 임베디드 제품의 기술 설계, 통합 및 조립과 같은 통합 솔루션과 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시스템 및 솔루션은 물론 터치 및 수동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지능적이고 혁신적인 임베디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 고객 요구 사항에 맞는 시스템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표준 보드 및 산업용 하위 시스템, 애플리케이션별 장치를 개발 및 제조합니다. 이 부문은 자동차, 의료, 방위, 항공 우주, 통신, 산업 및 디지털 편집과 같은 다양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rnell 부문은 엔지니어와 기업가에게 테스트 및 측정 제품은 물론 키트, 도구, 전자 및 산업 자동화 구성 요소를 배포합니다.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vnet, Inc.는 1921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애브넷(AV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