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테라퓨틱스(PTCT) 수시 보고


PTC 테라퓨틱스(PTCT)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TC 테라퓨틱스(PTC Therapeutics, Inc.)는 전략적 파이프라인 우선순위를 발표하여 유전자 치료 플랫폼의 전임상 및 초기 연구 프로그램을 중단했습니다. 회사는 2023년 8월 31일까지 인력을 약 8% 줄일 계획이며 주로 미국 직원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부분 현금 지출이 예상됩니다.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에밀리 힐(Emily Hill)도 2023년 8월 20일부로 해고될 예정이며 일반적인 퇴직 및 해고 계약을 이행하는 대가로 특정 퇴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략적 파이프라인 우선 순위 지정으로 인해 2023년까지 운영 비용이 약 15% 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보도 자료를 통해 프리드라이히 운동 실조증이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바티퀴논의 3상 시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PTC Therapeutics, Inc.는 2023년 5월 23일 동부 표준시 오후 5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최신 보고서에 첨부된 보도 자료에서 통화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통화 중에 제공될 슬라이드 데크의 사본이 Exhibit 99.3으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Exhibits 99.1, 99.2 및 99.3을 포함하여 이 보고서의 정보는 1933년 증권법 또는 Exchange Act에 따라 "제출"되거나 참조로 통합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Friedreich 운동 실조증이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바티퀴논의 3상 등록 지향 시험에서 1차 평가변수가 달성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투자자들은 회사의 재무제표 및 미래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이러한 발전에 주목해야 합니다.


PTC 테라퓨틱스(PTCT)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7% 내린 58.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바이오 제약 회사인 PTC Therapeutics, Inc.는 희귀 질환 환자를 위한 의약품의 발견, 개발 및 상업화에 중점을 둡니다. 포트폴리오 파이프라인에는 임상, 전임상 및 연구 및 발견 단계를 포함한 다양한 개발 단계의 상용 제품 및 제품 후보가 포함되며 희귀 질환과 같은 여러 치료 영역에 대한 치료제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유럽 경제 지역과 미국에서 Duchenne 근이영양증의 치료를 위해 Translarna와 Emflaza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라질과 러시아에서 말도 안되는 돌연변이 Duchenne 근이영양증을 치료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의 희귀 질환 치료를 위해 Tegsedi 및 Waylivra 상용화 브라질에서 성인 및 2개월 이상 아동의 척수성 근위축증 치료용 Evrysdi를 판매합니다. 회사의 스플라이싱 플랫폼에는 헌팅턴병 치료를 위해 개발 중인 PTC518이 포함됩니다. PTC Therapeutics, Inc.는 F. Hoffman-La Roche Ltd 및 Hoffman-La Roche Inc. 및 척추 근육 위축 재단과 협력하여 재생 의학 분야의 신약 개발 및 개발 연구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Akcea Therapeutics, Inc.는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희귀 질환 치료를 위해 Tegsedi와 Waylivra를 상업화했습니다. PTC Therapeutics, Inc.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저지주 사우스 플레인필드에 있습니다.

PTC 테라퓨틱스(PTC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