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 Properties, Inc.(BXP) 수시 보고


Boston Properties, Inc.(BXP)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Boston Properties, Inc.는 최근 2023년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하여 이사회에 11명의 개인을 선출하고, 지명된 임원 보상에 대한 구속력 없는 자문 투표를 승인하고, 보상에 대한 자문 투표를 매년 개최하는 빈도를 승인했습니다. ,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독립 등록 회계 법인으로 지정하는 것을 비준합니다. 회사는 의결권 행사 빈도에 대한 다음 필수 자문 투표가 있을 때까지 매년 임원 보상에 대한 자문 투표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각 제안에 대한 투표 결과가 공개되었으며, 주주의 과반수가 각 제안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PWC 비준 제안, 주주총회에서 압도적인 지지 받아

최근 주주총회에서는 PWC 선임 비준에 관한 안건 4가 주주들로부터 상당한 지지를 받았다. 이 제안은 찬성 138,013,696표, 반대 6,213,179표, 기권 83,706표를 받았습니다. 특히, 투표권이 없는 브로커는 없었습니다.

비준 제안 외에도 회의에서는 재무제표 및 전시품에 관한 항목 9.01을 다루었습니다. 전시회에는 Inline XBRL Taxonomy Extension Schema Document, Calculation Linkbase Document, Presentation Linkbase Document 및 Definition Linkbase Document와 같은 중요한 문서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전시는 정확한 재무 보고 및 투명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회의는 Exhibits 101.*에 포함된 적용 가능한 분류 확장 정보와 함께 Inline XBRL 형식의 Cover Page Interactive Data File을 제출했습니다. 이 파일링은 주주들에게 중요한 재무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전반적으로 주주총회는 생산적이었고 PWC 임명과 정확한 재무 보고의 중요성에 대한 강력한 지지를 보여주었습니다.


Boston Properties, Inc.(BXP)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0% 오른 50.8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ston Properties(NYSE:BXP)는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뉴욕, 샌프란시스코 및 워싱턴 DC의 5개 시장에 집중되어 있는 미국 최대의 공개 개발 및 클래스 A 오피스 부동산 소유주입니다. 회사는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조직된 완전히 통합된 부동산 회사로서 주로 A급 사무실 공간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개발, 관리, 운영, 인수 및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건설/재개발 중인 6개 부동산을 포함하여 총 5,120만 평방피트와 196개의 부동산입니다.

Boston Properties, Inc.(BX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