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 수시 보고


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법인인 TEGNA Inc.는 델라웨어 법인인 Teton Parent Corp. 및 기타 법인과의 계약 및 합병 계획을 종료했습니다. 종료는 2023년 5월 22일 연방위원회가 청문회 지정 명령을 발행한 후 즉시 발효되었습니다. 합병 계약에 따라 모회사는 회사에 해지 수수료 1억 3,600만 달러를 지불합니다. 다른 소식으로 회사는 보통주 최대 3억 달러의 가속 주식 환매 프로그램과 주당 1.875센트에서 주당 11.375센트로 분기별 배당금 인상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 관한 회사의 보도 자료 사본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증거물 99.1로 제공됩니다.
TEGNA의 미래 예측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강조합니다.

미디어 회사인 TEGNA는 향후 이벤트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커뮤니케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진술은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가 진술에 표현된 것과 다를 수 있는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TEGNA 주식의 시장 가격 변동, 주식 환매에 영향을 미치는 자본 시장의 제약, 법적 절차, 합병 계약 종료에 대한 고객 대응, 잠재적인 규제 조치 등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자본 배분 전략 실행 능력도 우려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8% 내린 15.7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GNA Inc.는 미국에서 미디어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텔레비전 방송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모바일 및 소셜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소비자에게 뉴스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주문형 에피소드를 제공하는 True Crime Network, Quest 및 Twist라는 이름으로 멀티캐스트 네트워크를 소유 및 운영합니다. 팟캐스트 및 오리지널 TV 프로그램의 형태로 진정한 범죄 및 수사 콘텐츠를 제공하는 VAULT Studio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TEGNA 마케팅 솔루션(TMS)을 통해 광고주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MS는 TV 및 디지털 플랫폼은 물론 Premion OTT 광고 네트워크를 포함한 OTT(Over-Top) 플랫폼 전반에 걸쳐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합니다. 2022년 2월 28일 현재 51개 시장에서 64개의 텔레비전 방송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annett Co., Inc.로 알려졌으며 2015년 6월에 TEGNA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TEGNA Inc.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타이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GANNETT CO INC. Common Stock(TGN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