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cell, Inc.(OMCL) 수시 보고


Omnicell, Inc.(OMCL)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Omnicell, Inc.는 2023년 6월 1일부로 Nchacha E. Etta를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tta 씨는 이전에 Essilor of America Johnson에서 고위 재무 역할을 맡았던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Johnson Vision, The Coca-Cola Company, Microsoft Corporation, Eli Lilly & Company 및 Carlyle Group. 그는 George Mason University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Howard University에서 재무 MBA를 취득했습니다. 회사는 Mr. Etta와 그를 임명하게 된 다른 사람 사이에 합의나 관계가 없으며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과 가족 관계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규정 S-K의 항목 404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회사와 Mr. Etta 사이의 거래 또는 관계가 없습니다.
의료 기술 회사인 Omnicell은 새로 임명된 수석 부사장 겸 CFO인 Peter Etta가 연봉 $475,000와 일회성 사인온 보너스 $50,000를 받게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입사 1년차 이전에 퇴사할 경우에는 입사 보너스를 일할 계산하여 반납해야 합니다. Etta는 또한 회사의 실적에 따라 24,000개의 제한된 재고 단위, 15,000개의 연간 RSU 및 15,000개의 성능 기반 PSU를 포함한 주식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그는 회사의 분기별 임원 보너스 계획 및 2023년 초과 달성 보너스 계획을 통해 연간 기본 급여의 최대 90%에 해당하는 현금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경쟁이 치열한 의료 기술 산업에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정 회사의 임원인 Mr. Etta는 2017년 3월 7일 발효된 계약에 따라 퇴직금 및 면책 보호를 받게 됩니다. 그 외에도 그는 연간 재무 계획, 특정 비용에 대한 상환 및 회사의 복리 후생 계획 참여.


Omnicell, Inc.(OMCL)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0% 내린 70.0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mnicel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의료 시스템 및 약국에 약물 관리 솔루션 및 준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의료 시스템의 환자 치료 영역에서 임상의 워크플로를 개선하기 위해 현장 진료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병원의 간호실 및 기타 임상 영역에서 사용되는 약물 및 용품을 위한 XT 시리즈 자동 디스펜스 시스템과 수술실용 특수 자동 디스펜스 시스템, 의약품 사용 제품 또는 공급 제품과 의료 시설의 사내 정보 관리 시스템 간의 인터페이스 및 통합을 제공하는 Omnicell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및 박스형 의약품의 스타킹 및 회수를 처리하기 위한 로봇 디스펜싱 시스템. 또한 XR2 Automated Central Pharmacy System과 같은 자동 보관 및 검색 시스템을 포함한 중앙 약국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V 컴파운딩 로봇 및 워크플로 관리 시스템;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 및 규제 물질 관리 시스템. 또한 회사는 들어오는 처방에 따라 다양한 환자별 단일 용량 약물 블리스터 포장을 채우고 레이블을 지정하는 단일 용량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약품의 자동 포장을 보증하는 기관 약국을 위한 완전 자동화 및 반자동 충전 장비; 및 비급성 치료 환경에서 복약 순응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약품 블리스터 카드 포장 및 포장 용품. 또한 웹 기반 솔루션 연결인 EnlivenHealth Patient Engagement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mnicell 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01년에 Omnicell,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Omnicell, Inc.는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Mountain View에 본사가 있습니다.

Omnicell, Inc.(OMC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