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avor Group holdings Inc(EDR) 수시 보고


Endeavor Group holdings Inc(ED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엔데버 그룹 홀딩스(Endeavor Group Holdings, Inc.)는 기업 가치로 무려 12억5000만 달러에 IMG 아카데미를 매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판매자인 IMG Academy와 구매자인 Acorn Holdco, Inc. 간의 구매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공식화되었습니다. 구매 가격은 특정 조정에 따라 약 11억 달러로 추정됩니다. 엔데버 그룹 홀딩스(Endeavour Group Holdings, Inc.)는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산업의 주요 업체이며 이번 매각은 회사의 전략적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이 발표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명시적으로 설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제출에 참조로 통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출원에서 특정 참조로 명시하십시오.
최고의 운동 훈련 및 교육 기관인 IMG Academy는 양 당사자가 서명한 구매 계약에 따라 사모펀드에 인수될 예정입니다. 거래는 관례적인 조건과 규제 승인에 따라 2023년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 계약에는 BPEA 사모펀드 VIII, SCSp 및 BPEA 사모펀드 VIII, L.P.에서 필요한 자금 조달을 위한 지분 약정 서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매 계약에는 전환 서비스, 상표 사용권, 비경쟁 및 비권유 계약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양 당사자는 법적 금지 또는 진술 및 보증 위반의 경우 관례적인 종료 조항도 포함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스포츠 훈련 및 교육 시장에서 IMG 아카데미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러나 거래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르며 독자는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유사한 표현.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실제 결과가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가 발표한 8-K 보고서에는 투자자에게 회사의 향후 계획과 기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진술에는 회사의 예상되는 거래 마감과 그 시기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이러한 진술이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것이 아니며 위험, 불확실성 및 예상 결과와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상기해야 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투자자들이 그러한 진술을 해석할 때 주의해야 할 핵심 문구를 강조합니다.


Endeavor Group holdings Inc(EDR)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2% 내린 24.6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deavor Group Holdings, Inc.는 미국, 영국 및 국제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콘텐츠 회사로 운영됩니다. 소유 스포츠 자산, 이벤트, 경험 및 권리, 대표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소유 스포츠 자산 부문은 방송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을 라이선스하고 독점 라이브 이벤트를 운영하는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Professional Bull Rider, Euroleague 및 Diamond Baseball Holdings를 포함한 스포츠 자산 포트폴리오를 운영합니다. 이벤트, 경험 및 권리 부문은 스포츠 이벤트, 패션, 아트 페어 및 음악, 요리 및 라이프스타일 축제를 포함한 라이브 이벤트 포트폴리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학술 및 스포츠 훈련 기관인 IMG Academy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스포츠 비디오 프로그램을 제작 및 배포합니다. 표현 부문은 영화, 텔레비전, 예술, 책 및 라이브를 포함하는 다양한 매체의 배우, 감독, 작가, 운동 선수, 모델, 음악가 및 기타 예술가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패션 전반의 다양한 재능 그룹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이 부문은 기업 및 기타 고객에게 브랜드 전략, 마케팅, 광고, 홍보, 분석, 디지털, 활성화 및 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소비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적 재산권 라이선스 서비스; 및 텔레비전 자산,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 및 팟캐스트를 위한 콘텐츠 개발, 제작, 자금 조달, 판매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8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주 비벌리 힐스에 있습니다.

Endeavor Group holdings Inc(ED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