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 수시 보고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는 Hakkasan USA Inc. 및 기타 판매자와 함께 자회사인 TAO Group Holdings, LLC를 Disco Ball Intermediate, LLC에 매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매각에는 롤오버될 경영진의 지분 일부를 제외하고 TAO Group Sub-Holdings LLC에 대한 판매자의 지분 100%가 포함됩니다. TAO Group Hospitality는 Tao, Hakkasan, Omnia, Marquee, Lavo, Beauty & Essex 및 Cathédrale과 같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및 나이트라이프 브랜드를 포함하여 4개 대륙에 걸쳐 80개 이상의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TAO Group Hospitality를 5억 5천만 달러에 매각, 거래 계약에 따른 특정 조정 대상. 계약에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발행한 TAO Group Hospitality의 모든 발행 및 미지불 유한 책임 회사 지분의 판매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자회사를 통해 TAO Holdings의 79.1%를 소유하고 있으며 매각에서 약 3억 달러의 순수익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판매 수익금은 일반적인 기업 목적 및 Sphere 이니셔티브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자 및 TAO Holdings의 지불 의무를 보장하기 위해 MSG Entertainment Group, LLC는 특정 지불 의무를 보장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Equity Financing Source는 TAO Group Hospitality의 판매 자금 조달을 약속했습니다. 매각은 거래계약에 따라 마무리될 예정이다.
구매자는 2023년 5월에 종료될 예정인 거래에서 Tao Group Hospitality를 인수합니다. 인수는 규제 승인 및 당사자 각각의 의무를 포함하여 관례적인 종료 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거래는 자금 조달에 의존하지 않으며 거래 계약에는 양 당사자의 진술과 보증이 포함됩니다. Tao Group Hospitality는 거래가 완료될 때까지 평소와 같이 사업을 계속 운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9% 내린 58.2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가족 쇼, 특별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와 프로 복싱, 대학 농구 및 하키, 프로 투우, 이종격투기, e스포츠 및 레슬링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를 제작, 제공 또는 주최합니다. 가든, 훌루 극장, 라디오 시티 뮤직 홀, 뉴욕의 비컨 극장 등의 장소에서; 그리고 시카고 극장. 이 회사는 또한 Tao, Marquee, Lavo, Beauty & Essex, Cathédrale, Hakkasan 및 Omnia 브랜드 이름으로 5개 대륙의 20개 시장에 걸쳐 70개의 엔터테인먼트 식당 및 유흥 장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잉글랜드 최고의 음악 축제를 만들고 운영합니다. 또한 Radio City Music Hall에서 열리는 Christmas Spectacular의 스타 역할을 하는 Radio City Rockettes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