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아르사(NCR)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기술 회사인 NCR Corporation은 최근 사이버 랜섬웨어 사고로 인해 NCR 상거래 고객의 특정 하위 집합에 대한 일부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단일 데이터 센터 중단이 발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는 또한 회사가 사건을 포함 및 평가하고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 및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 정책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의 정확성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미래 사건에 대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가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에는 사고로 인한 법적, 평판 및 재정적 위험과 향후 사이버 보안 사고의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NCR은 투자자 및 기타 관계자에게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보도 자료는 Exhibit 99.1로 제출되었으며 회사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경제신문: 2023년 4월 17일자 기업별 보도자료

한 회사에서 최근 보도 자료를 발행하여 시장에서의 최신 개발을 나타냅니다. 보도 자료의 날짜는 2023년 4월 17일이며 인라인 XBRL 형식의 대화형 데이터 파일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회사의 발표는 시장에서의 진행 상황을 강조하며 변화에 적응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대화형 데이터 파일은 사용자가 회사의 재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번 보도자료는 투자자들이 회사의 행보를 주목할 가능성이 높아 시장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은 회사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회사의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보도 자료는 회사와 시장 전체에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혁신, 적응성 및 전략적 계획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투자자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회사의 진행 상황을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시아르사(NCR)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2% 내린 22.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CR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 소매, 접객업, 통신 및 기술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은행이 종단 간 ATM 채널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관리형 서비스 및 ATM-as-a-Service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하드웨어; 금융 기관의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한 디지털 뱅킹 솔루션. 또한 은행 채널 서비스, 트랜잭션 처리, 이미징 및 지점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포괄적인 API 판매 시점(POS) 소매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하드웨어 터미널 및 주변 장치, 지불 처리 솔루션, 소비자 참여 솔루션으로 구성된 소매 산업 솔루션과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제공합니다. 셀프 체크아웃(SCO). 또한 테이블 서비스, 퀵 서비스 및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환대 산업의 고객에게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POS(point-of-sale), 백오피스, 지불 처리, 주방 생산, 레스토랑 관리, 전자 상거래, 소비자 마케팅 및 충성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POS 단말기, 주방 디스플레이 시스템, 핸드헬드 장치, 프린터 및 주변기기와 같은 서비스 지향 하드웨어 제품. 또한 NCR Corporation은 네트워크 기술에 대한 전문, 현장 및 원격 서비스는 물론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에 관리형 네트워크 및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디지털, 지점 및 콜 센터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계정 개설 및 온보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CR Corporation은 1881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엔시아르사(NC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