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is Inc(PLD) 수시 보고


Prologis Inc(PLD)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rologis, L.P.는 2033년 만기 4.750% 어음의 7억 5천만 달러 총 원금 금액과 2053년 만기 5.250% 어음의 4억 5천만 달러 총 원금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약 12억 달러의 순이익은 일반 기업 목적으로 사용되며, 기타 부채의 상환 또는 환매 또는 기타 자본 필요 관리를 포함합니다. 채권은 Operating Partnership의 선순위 무담보 채무이며 Prologis, Inc., Operating Partnership 및 U.S. 이 제안은 2023년 3월 30일에 마감될 예정입니다.
부동산 투자 신탁인 Urban Edge Properties는 2033년 채권과 2053년 채권의 상환 조건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채권의 전체 또는 일부를 상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상환 가격은 원금 또는 원금과 이자의 나머지 예정된 지불액 중 더 큰 금액이며, 현재 재무부 금리에 상환 날짜로 할인됩니다. 25 베이시스 포인트. 또한 해당 액면가 콜 날짜 이후에는 각 일련의 채권을 원금의 100%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채권을 관리하는 계약은 회사가 추가 부채를 발생시키거나 자산을 처분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노트는 등록 진술서 및 인수 계약에 따라 발행되었으며 다른 증거물과 함께 SEC에 제출됩니다.


Prologis Inc(PLD)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0% 오른 121.9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rologis, Inc.는 고장벽, 고성장 시장에 중점을 둔 물류 부동산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19개국에서 총 약 9억 8,400만 제곱피트(9,100만 제곱미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완전 소유 기반 또는 공동 투자 벤처를 통해 부동산 및 개발 프로젝트를 소유하거나 투자했습니다. Prologis는 주로 B2B(Business-to-Business) 및 소매/온라인 주문 처리의 두 가지 주요 범주에 걸쳐 약 5,500명의 다양한 고객 기반에 현대적인 물류 시설을 임대합니다.

Prologis Inc(PL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