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 수시 보고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매디슨 스퀘어 가든 엔터테인먼트(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 MSGE)는 이전에 발표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예약 사업 분사 계획과 관련하여 새로운 공개 기업인 MSGE Spinco Inc.와 중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분사 후 MSGE Spinco는 MSGE가 MSGE Spinco의 클래스 A 보통주 형태로 약 33%의 보통주 지분을 보유하는 공개 회사가 됩니다. 배포 계약은 등록자가 배포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거래의 형식, 구조 및 조건과 배포 완료의 시기 및 조건을 포함하여 배포를 진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하고 절대적인 재량권을 갖는다고 규정합니다. . 이 계약은 배포 후 등록자와 MSGE Spinco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관리하고 질서 있는 전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계약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별첨 2.1, 2.2 및 10.1~10.5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와 MSG Spinco, Inc.(MSGE Spinco)는 Madison Square Garden Sports Corp.(MSG Sports)에서 MSGE가 분사되는 조건을 설명하는 배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본 계약에 따라 양 당사자는 각자의 사업과 관련된 책임, 손해, 비용 및 비용, 계약에 따른 의무 위반 또는 허위 진술 또는 누락에 대해 서로를 면책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양 당사자는 특정 사업 부문의 관리와 관련된 청구 또는 분사와 관련하여 내린 결정에 대해 서로를 면책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기록에 대한 접근, 소송 변호 협력 및 분쟁 해결에 대한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유통 계약은 각자의 사업 목표를 추구하는 MSGE와 MSG Sports 모두에게 중요한 단계입니다.
등록자의 자회사인 MSG Entertainment Group, LLC는 MSGE Spinco와 기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등록자가 분배 전에 MSGE Spinco에 기부된 자산을 기부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거래의 일환으로 MSGE Spinco는 보통주를 등록자에게 발행할 것입니다. 기부 계약은 2023년 3월 29일에 체결되었습니다. 등록자는 이 전략적 움직임의 혜택을 받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입지를 더욱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름이 바뀐 Sphere Entertainment Group, LLC는 MSG Entertainment Group, LLC 배너 아래 계속 운영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업계 분석가들이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4% 오른 55.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가족 쇼, 특별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와 프로 복싱, 대학 농구 및 하키, 프로 투우, 이종격투기, e스포츠 및 레슬링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를 제작, 제공 또는 주최합니다. 가든, 훌루 극장, 라디오 시티 뮤직 홀, 뉴욕의 비컨 극장 등의 장소에서; 그리고 시카고 극장. 이 회사는 또한 Tao, Marquee, Lavo, Beauty & Essex, Cathédrale, Hakkasan 및 Omnia 브랜드 이름으로 5개 대륙의 20개 시장에 걸쳐 70개의 엔터테인먼트 식당 및 유흥 장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잉글랜드 최고의 음악 축제를 만들고 운영합니다. 또한 Radio City Music Hall에서 열리는 Christmas Spectacular의 스타 역할을 하는 Radio City Rockettes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MSG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