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탑 연간 실적 발표(확정) EPS 시장전망치 부합, 매출 시장전망치 부합


게임스탑(GME)사가 28일(현지시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연간 주당순이익(EPS)은 -1.03달러(약 -1340원)로 전년 동기 대비 21.37% 증가했다. 시장전망치 -1.02달러(약 -1327원)에 비하면 0.98% 부합했다.
연간 매출은 59억2720만달러(약 7조7083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1.39% 감소했다. 시장 전망치였던 59억2720만달러(약 7조7083억원)에 비하면 0.00% 하회했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6월 26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59억777만달러, 주당순이익 -0.30달러다.

게임스탑(GME)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5% 오른 23.15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GAAP(일반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전문 소매업체인 GameStop Corp.은 미국, 캐나다, 호주 및 유럽에서 전자 상거래 자산과 다양한 매장을 통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신규 및 중고 게임 플랫폼을 판매합니다. 컨트롤러, 게임 헤드셋, 가상 현실 제품 및 메모리 카드와 같은 액세서리; 신규 및 중고 게임 소프트웨어; 및 게임 내 디지털 통화, 디지털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및 전체 게임 다운로드. 또한 주로 게임, 텔레비전, 영화 산업 및 대중 문화 테마와 관련된 라이선스 상품으로 구성된 수집품을 판매합니다. 2022년 1월 29일 현재 이 회사는 GameStop, EB Games 및 Micromania 브랜드로 4,573개의 매장과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집품, 의류, 가제트, 전자 제품, 장난감 및 기타 소매 제품을 Zing Pop Culture 브랜드로 판매하는 50개의 대중 문화 테마 매장과 새 릴리스에 대한 리뷰, 미리 보기를 제공하는 인쇄 및 디지털 비디오 게임 간행물인 Game Informer를 제공합니다. 곧 출시될 빅 타이틀과 게임 산업의 최신 개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SC Holdings Corp.로 알려졌습니다. GameStop Corp.은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 본사가 있습니다.

게임스탑 연간 실적 발표(확정) EPS 시장전망치 부합, 매출 시장전망치 부합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