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쉬네트홀딩스(GOLF) 수시 보고


아쿠쉬네트홀딩스(GOLF)가 2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cushnet Holdings Corp.는 2023년 8월 15일부로 부사장, 최고재무책임자, 최고회계책임자 Thomas Pacheco의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6년간의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해고 계약의 일환으로 Pacheco는 기본 급여, COBRA 보험료의 회사 부분 지불 및 2023년 목표 연간 보너스 금액의 일시금을 계속 지불하게 됩니다. 은혜. 또한 Pacheco는 영구적인 기밀 유지 의무 및 회사와 경쟁하거나 직원을 모집하지 않겠다는 서약을 포함하여 특정 고용 후 제한적 서약을 준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퇴직 당시 Pacheco가 보유하고 있던 기타 모든 미지급 지분 보상은 아무런 고려 없이 몰수됩니다. 전체 계약은 첨부 번호 10.1에 제출된 Acushnet Company와 Thomas Pacheco 사이의 2023년 3월 20일자 서신 계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쿠쉬네트홀딩스(GOLF)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4% 내린 49.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cushnet Holdings Corp.는 미국, 유럽, 중동, 아프리카, 일본, 한국 및 국제적으로 골프 제품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타이틀리스트 골프 클럽,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 및 풋조이 골프웨어의 4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Titleist 브랜드로 골프공을 제공합니다. Titleist 브랜드 이름의 드라이버, 페어웨이, 하이브리드 및 아이언과 같은 골프 클럽; Vokey Design 브랜드의 웨지; Scotty Cameron 브랜드의 퍼터. 이 회사는 또한 골프 가방, 모자, 골프 장갑, 여행 용품, 헤드 커버 및 기타 골프 액세서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 골프 장비 제품의 맞춤화 및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FootJoy 브랜드로 골프화, 장갑, 골프 아우터, 남성 및 여성 골프 의류를 제공합니다. KJUS 브랜드 이름으로 스키, 골프 및 라이프 스타일 의류. 코스 내 골프 매장과 골프 전문 판매점, 대리점, 기타 소매점,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lexandria Holdings Corp.으로 알려졌으며 2016년 3월에 Acushnet Holdings Corp.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cushnet Holdings Corp.는 1910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페어헤이븐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쿠쉬네트홀딩스(GOL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