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dit Acceptance Corp.(CACC) 수시 보고


Credit Acceptance Corp.(CACC)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선도적인 자동차 금융 회사인 Credit Acceptance Corporation은 4억 달러 규모의 자산 지원 비소구 담보 금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에는 약 5억 2000만 달러 상당의 대출금이 Credit Acceptance Funding LLC 2023-1에 기부되어 있으며, 이 대출금은 3종의 채권을 발행할 신탁으로 이전됩니다. 채권은 약 7.3%의 예상 연간 비용을 가지며 24개월 동안 순환되며 그 후에는 기부된 대출의 현금 흐름을 기준으로 상각됩니다. 회사는 자금을 미결제 부채 상환 및 일반 기업 목적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지폐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등록되지 않을 것이며 등록 또는 등록 요건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거래에 관련된 당사자는 회사(서비스 제공자), Credit Acceptance Auto Loan Trust 2023-1(발행자), Funding 2023-1(판매자) 및 Computershare Trust Company, N.A.(신탁 담보 대리인, 계약 수탁자 및 백업)입니다. 서비스 제공자.
신탁, 자금 조달 2023-1 및 회사 간의 금융 증권화 계약(FSA). FSA는 신탁이 책임지고 신탁의 모든 자산으로 보호되는 대출 조건을 설명합니다. 이 대출은 재무 보고 목적으로 Trust and Funding 2023-1과 통합되더라도 회사의 책임이 아닙니다. 회사는 모든 미결제 원금, 이자, 수수료 및 비용이 완전히 지불될 때까지 대출금 징수액의 어떤 부분에 대해서도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특정 상황에서 Funding 2023-1 및/또는 신탁으로부터 대출을 구매할 수 있는 제한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무 불이행 계약 이벤트"가 발생하면 자금 조달이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에는 신탁의 지불 불이행, 진술 또는 보증의 중대한 위반, 파산 또는 파산 사건, 제한된 목적 약정 준수 실패 또는 계약 수탁자가 유효한 최우선 담보 이익을 갖지 못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거래 세부 사항은 FSA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FSA는 트러스트가 책임지고 트러스트의 모든 자산에 의해 보호되는 파이낸싱의 조건을 설명합니다. 회사는 대출에 대한 책임이 없지만 특정 상황에서 대출을 구매할 수 있는 제한된 권리가 있습니다. 불이행 또는 위반으로 인해 자금 조달이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Credit Acceptance Corp.(CACC)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4% 내린 408.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redit Acceptance Corporation은 미국의 독립 및 프랜차이즈 자동차 딜러에게 금융 프로그램과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기본 소비자 대출을 제공할 수 있는 권리에 대한 대가로 딜러에게 돈을 선불합니다. 딜러로부터 소비자 대출을 구매하고 소비자로부터 수집한 다양한 금액을 보관합니다. 또한 회사가 자금을 조달한 차량에 대해 딜러가 소비자에게 판매한 차량 서비스 계약에 따라 보장을 재보험하는 사업에도 참여합니다. 이 회사는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 주 사우스필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Credit Acceptance Corp.(CAC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