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유한회사(CB) 수시 보고


ACE 유한회사(CB)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hubb Limited, 투자 포트폴리오 홀딩스 공개

유명한 글로벌 보험 회사인 Chubb Limited는 투자 포트폴리오에 Credit Suisse 조건부 전환사채(CoCo/AT1)를 보유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성명은 처브가 그러한 채권에 노출됐다는 일부 부정확한 연구 보고서가 발표된 데 대한 응답이다.

Chubb는 전반적인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조건부 전환사채(CoCo/AT1)에 투자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공개는 기록을 바로잡고 이해 관계자에게 회사의 투자 관행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번 발표는 운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에 대한 Chubb Limited의 약속에 대한 증거입니다. 글로벌 보험 업계에서 평판이 좋은 기업인 Chubb는 경제적 불확실성과 시장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탄력성을 지속적으로 입증해 왔습니다.

요약하면, 투자 포트폴리오 보유에 대한 Chubb Limited의 진술은 투자 공간에서 정확한 연구와 실사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회사의 투자 전략 준수는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강화합니다.


ACE 유한회사(CB)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62% 오른 194.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ubb Limited는 전 세계적으로 보험 및 재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북미 상업 P&C 보험 부문은 상업용 자산, 재해, 근로자 보상, 패키지 정책, 위험 관리, 재무 라인, 해양, 건설, 환경, 의료, 사이버 위험, 보증인 및 초과 재해를 제공합니다. 대기업, 중간 시장 및 소규모 상업 기업에 대한 단체 사고 및 건강 보험. 북미 개인 P&C 보험 부문은 주택 소유자, 자동차 및 수집가 자동차, 귀중품, 개인 및 초과 책임, 여행 보험, 레크리에이션 해양 보험 및 서비스를 통해 부유하고 순자산이 많은 개인 및 가족에게 제공합니다. 회사의 북미 농업 보험 부문은 여러 가지 위험 작물 및 우박 보험을 제공합니다. 농장 및 목장 재산, 상업용 농산물에 대한 보장. 해외 일반 보험 부문은 전통적인 상업용 자산 및 사상자에 대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금융 라인, 해양, 에너지, 항공, 정치 위험 및 건설 위험과 같은 전문 범주; 소매 중개인, 에이전트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기업, 중간 시장 및 소규모 고객을 위한 그룹 사고 및 건강, 전통 및 특수 개인 라인. 이 회사의 글로벌 재보험 부문은 Chubb Tempest Re 브랜드로 재산 및 손해 회사에 전통적 및 전문 재보험을 제공합니다. 생명 보험 부문은 종신, 기부 계획, 개인 기간 생명, 그룹 기간 생명, 의료 및 건강, 개인 사고, 신용 생명, 보편적 생명 및 단위 연결 계약으로 구성된 보호 및 저축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주로 보험 및 재보험 중개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CE Limited로 알려졌으며 2016년 1월에 Chubb Limited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hubb Limited는 1985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ACE 유한회사(C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