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DPZ) 수시 보고


도미노피자(DPZ)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omino's Pizza, Inc.는 2023년 3월 14일부터 Jessica L. Parrish를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 회계 책임자 및 회계 담당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역할에서 Parrish는 회사의 대표 역할을 맡게 됩니다. 회계 책임자. 이전에 Parrish 씨는 2021년 3월부터 회사의 부사장 겸 기업 감사관 및 재무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2020년 6월부터 2021년 3월까지 부사장 겸 기업 감사관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2013년 10월부터 회사 내에서 다양한 재무 리더십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발표는 회사 내에서 더 큰 임원 교체의 일환으로 나온 것이며 리더십 팀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회사는 조직 내에서 Ms. Parrish의 광범위한 경험이 성장과 지속적인 성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도미노피자(DPZ)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7% 오른 317.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mino's Pizza,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 및 국제적으로 피자 회사로 운영됩니다. 미국 매장, 국제 프랜차이즈 및 공급망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회사 소유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통해 도미노 브랜드 이름으로 피자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븐에서 구운 샌드위치, 파스타, 뼈 없는 치킨과 닭 날개, 빵과 딥 사이드 메뉴, 디저트 및 청량 음료 제품을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2일 현재 회사는 90개 시장에서 약 18,8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omino's Pizza, Inc.는 1960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 주 앤아버에 있습니다.

도미노피자(DPZ)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