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etCor Technologies, Inc.(FLT) 수시 보고


FleetCor Technologies, Inc.(FLT)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FLEETCOR Technologies, Inc.는 D.E.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haw Oculus 포트폴리오, L.L.C. 그리고 D.E. Shaw Valence Portfolios, L.L.C. 회사 이사회의 구성원 선출 및 기타 문제에 대해. 계약에 따라 회사는 Rahul Gupta를 독립 이사로 임명하고 2023년 재선을 위해 그를 지명하고 다른 이사 선임에 대해 상호 합의합니다. 또한 이사회가 회사의 하나 이상의 비즈니스를 분리 또는 처분할 가능성을 고려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임시 전략 검토 위원회가 구성될 것입니다. D.E. Shaw는 계약에 명시된 관례적인 정지 제한 및 투표 약속을 준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FLEETCOR Technologies, Inc.는 협력 계약에 따라 굽타 씨를 2023년 연례 회의까지 독립 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Gupta 씨는 또한 이사회가 설립한 전략적 검토 위원회에서 일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2023년 4월부터 회사의 관례적인 사외 이사 보상 패키지를 받게 되며 회사는 그와 면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Gupta 씨의 임명 및 협력 계약은 2023년 3월 20일에 발행된 보도 자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Regulation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될 Gupta 씨와 회사 사이의 다른 약정이나 거래는 없습니다. .


FleetCor Technologies, Inc.(FLT)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8% 내린 187.2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LEETCOR Technologies, Inc.는 기업이 구매를 제어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미지급금 자동화와 같은 기업 결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정의된 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특정 금액에 대해 일회용 카드 번호를 제공하는 가상 카드 고객이 국제 벤더, 해외 사무실 및 인건비, 자본 지출, 이익 송환 및 배당금을 지불하기 위해 사용하는 국경 간 고객이 기업 지출을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카드와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카드를 구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차량을 운영하는 기업 및 정부 기관, 석유 및 리스 회사, 연료 마케팅 담당자에게 연료 솔루션을 포함한 직원 비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무 목적으로 야간에 출장하는 직원이 있는 비즈니스와 여행하는 승무원 및 좌초된 승객을 수용하기 위한 항공사 및 크루즈 라인을 위한 숙박 솔루션 차량 앞유리에 부착된 무선 주파수 식별 태그의 형태로 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전자 통행료 지불 솔루션. 또한 카드 디자인, 생산 및 포장, 배송 및 이행, 카드 및 계정 관리, 거래 처리, 판촉 개발 및 관리, 웹사이트 디자인 및 호스팅, 프로그램 분석을 포함하는 플라스틱 및 디지털 형태의 기프트 카드 프로그램 관리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카드 유통 채널 관리. 또한, 급여카드, 차량정비 서비스 솔루션, 장거리 운송 솔루션, 선불 식권 또는 카드, 선불 교통카드 및 상품권으로 구성된 기타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북미, 브라질 및 국제적으로 비즈니스, 상인, 소비자 및 지불 네트워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FleetCor Technologies, Inc.(FL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