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F 인터내셔널(ICFI) 수시 보고


ICF 인터내셔널(ICFI)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CF International, Inc.는 2023년 3월 22일 수요일 Sidoti Small-Cap Conference(이하 "컨퍼런스")에 발표자로 참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컨퍼런스는 라이브 오디오 웹캐스트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웹캐스트 참여 지침은 보도 자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99.1 2023년 3월 16일자 ICF International, Inc. 보도 자료 104.0. 항목 9.01 재무제표 및 증거물.




ICF 인터내셔널(ICFI)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7% 오른 108.5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CF International,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정부 및 상업 고객에게 관리, 마케팅, 기술, 정책 컨설팅 및 구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요한 정책, 산업, 이해 관계자 문제, 추세 및 행동을 조사합니다. 결과와 그 영향을 측정하고 평가합니다. 사회, 시장,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과제를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 고객에게 전략적 계획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표준 및 맞춤형 방법론을 통해 정책, 계획, 프로그램 및 비즈니스 도구를 식별, 정의 및 구현합니다. 설문 조사를 수행합니다. 고객을 위한 중요한 문제와 옵션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목적 중심의 통합 데이터 사용을 허용하는 정보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 및 시민 경험을 최적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T 시스템을 현대화합니다. 다양한 사이버 보안 임무를 지원하고 끊임없는 위협에 직면하여 IT 인프라를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물론 고객의 임무 또는 비즈니스 성과에 중요한 기술 시스템 및 비즈니스 도구를 설계, 개발 및 구현합니다. 또한 회사는 홍보, 브랜딩 및 마케팅, 다채널 및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평판 문제 관리를 통해 고객의 구성 요소, 고객 및 직원을 알리고 참여시킵니다. 에너지, 환경 및 기반 시설을 제공합니다. 건강, 교육 및 사회 프로그램; 안전과 보안; 소비자 및 금융 시장. 이 회사는 이전에 ICF Consulting Group Holdings, LLC로 알려졌으며 2006년에 ICF International,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CF International, Inc.는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페어팩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ICF 인터내셔널(ICF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