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ent Holding Corp(CVT) 수시 보고


Cvent Holding Corp(CVT)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vent Holding Corp.은 2023년 3월 14일 Capstone Borrower, Inc. 및 Capstone Merger Sub와 합병 계약 및 계획(이하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공동 보도 자료 사본은 이 보고서에 Exhibit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믿음과 회사의 가정 및 현재 사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진행 중인 비즈니스 운영에서 경영진의 주의를 돌리는 것과 관련된 위험 (viii) 제안된 합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비용, 요금 또는 경비; (ix) 양 당사자를 상대로 제기될 수 있는 합병 관련 소송 가능성. (x) 자본 및 자금 조달 및 신용 평가 기관 조치의 지속적인 가용성; (xi) 특정 비즈니스 기회 또는 전략적 거래를 추구하는 회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합병 합병이 진행 중인 동안의 특정 제한 사항.
양식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는 회사 및 모회사와 관련된 보류 중인 합병과 관련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회사는 특별 주주 총회와 관련하여 일정 14A에 따라 SEC에 위임장을 제출할 것입니다. 완료되면 최종 위임장을 회사 주주에게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Exhibit No. 104: Cover Page Interactive Data 파일(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됨).




Cvent Holding Corp(CVT)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2% 오른 7.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vent Holding Corp.은 북미 및 국제적으로 회의 및 이벤트 가치 생태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이벤트 마케팅, 관리 및 환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이벤트 클라우드 솔루션은 마케터와 기획자가 가상 대면 이벤트 또는 하이브리드 이벤트에서 참여도와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 마케팅 및 관리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Hospitality Cloud 솔루션은 호텔, 행사장 및 목적지에 이벤트 비즈니스를 플래너에게 마케팅하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판매 주기를 자동화하고 기획자와의 협업을 강화하여 이벤트를 설계 및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또한 이 회사는 공급업체가 CSN, Cvent SpeedRFP 및 Cvent Wedding Spot을 포함한 장소 소싱 네트워크에서 광고 및 마케팅할 수 있는 환대 클라우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호텔, 목적지 및 행사장과 같은 환대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이벤트 판매 및 실행 방식을 자동화하고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효과. 회사는 주로 직접 내부 영업 팀을 통해 플랫폼을 판매합니다. Cvent Holding Corp.은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 타이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Cvent Holding Corp(CV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