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 Realty Trust Inc(IRT) 수시 보고


Independence Realty Trust Inc(IRT)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여기에 첨부 99.1로 첨부되고 여기에 참조로 포함된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은 Independence Realty Trust, Inc.(“IRT”)가 2023년 3월 3일부터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현재 보고서의 정보는 에 따라 모든 등록 명세서 또는 기타 문서에 참조로 통합


재무 제표 및 전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됨)




Independence Realty Trust Inc(IRT)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7% 오른 17.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dependent Realty Trust, Inc.(NYSE: IRT)는 애틀랜타, 루이빌, 멤피스 및 롤리를 비롯한 비 게이트웨이 미국 시장에서 다가구 아파트 부동산을 소유 및 운영하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IRT의 투자 전략은 우수한 학군, 고품질 소매점 및 주요 고용 센터를 제공하는 주요 편의시설이 풍부한 하위 시장 내에서 규모를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IRT는 부지런한 포트폴리오 관리, 강력한 운영 성과, 분배 및 시세차익을 통한 일관된 자본 수익률을 통해 주주들에게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ndependence Realty Trust Inc(IR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